END/Baby

여름은 지나고 있지만 미니멜리사의 인기란 ㅋ

sweet.jh 2014. 8. 28. 16:39

 

미니멜리사 :)

 

 

아마존에서 드디어 미니멜리사가 도착했어요.

이게 뭐라고.ㅋㅋㅋ

아마존 직구까지 해가면서 신겨야하는지~

 

 

이번 여름에 가장 유행한 신발이 아닐까해요.

어딜가나 사이즈를 구할 수 없었고.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사태까지 일어났으니깐요.

특히 6사이즈는 진짜 구하기 힘들었어요.

아마존에서도 딸랑 한개 남아있어서

빨리 질러야해! 하면서 안달복달했네요.ㅋ

 

 

한 2주에 걸쳐서 받은 미니멜리사.

함께 구경해보아요♡

 

 

짜잔! 박스 두개가 도착했어요^^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ㅋ

박스의 모양도 다르네요~

 

 

 

 

리본까지 곱게 묶여서 도착했어요.

비행기를 타고 와서그런지

살짝 박스의 손상이 있었지만^^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미니멜리사라서 그런지 박스도 귀염.ㅋ

요즘 홀릭중이네요!

 

 

 

 

짜잔! 정말 구하기 힘들었던

검은 고양이.ㅋ

이거의 인기는 정말ㅠㅠㅠ

 

 

 

 

미니 멜리사는 살짝 굽이 있어요.

아기들 신는건데 괜찮은가 모르겠어요~

살때는 몰랐는데 굽이 있었어요.

약 2~3센치정도 되는듯해요.

아기들은 키안커보여도 되는데.

왜 있는거지요??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신기고 벗기가 편해요.

어릴때 운동화에 끈보다는 찍찍이가 있는지

이제서야 알게되었네요.

찍찍이 만세!!

아니면 신발 못신겨요.ㅋㅋㅋ

 

 

 

 

젤리슈즈라서 입구에 구멍이 뿅~ 뚫려있어요.

꼭 고양이 입 같네요.ㅋ

습기는 안차겠네요~ 아기도 발냄새나요 ㅋㅋ

바닥도 귀여운 고양이 발자국이 있어요.

검은 고무신 같긴하지만 신기면 넘 이쁘답니다^^

나중에 착샷올릴께요!

 

 

 

 

한개 더 구매한 미니멜리사.

해외 배송비가 아까워서 하나 더 질렀어요.

ㅋㅋㅋㅋ

소비가 소비를 낳는 이상한 구조예요.

뭐가 이득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욤

 

???

 

 

 

 

핑크리본 이예요^^

레드가 이쁘긴 하지만.

레드는 심지어 가격이 더 비싸게 올라와서.

좌절했어요.ㅋㅋㅋ

핑크색도 이쁘니깐 만족!!

금방 크는 베이비라서 이때밖에 못신기겠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미니멜리사!

포기할 수 없었어요.ㅋㅋㅋ

 

 

 

 

'END > Bab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탑빙수... 함께 하는 육아...  (0) 2014.09.18
브이텍 마법의 댄싱 플라워♡  (0) 2014.09.10
베베리치 유아변기 (트리플 비타민 변기)  (0) 2014.06.27
아기 모자 만들기 :)  (0) 2014.06.18
아기신발 ♡  (0) 201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