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다보탑도 보고 콩이랑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ㅋㅋ

sweet.jh 2014. 7. 16. 18:42

 

다보탑도 보고 콩이랑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ㅋㅋ

 

 

 

날씨는 무더웠지만

오랜만에 경주에 다녀왔어요.

수학여행을 제외하고 경주에 문화재를 본거건

또 오랜만이네요.ㅋㅋㅋ

 

 

 

오랜만에 불국사도 보고 있지요~

다보탑보니깐 새롭더라구요.

예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멋을 느낄 수 있었어요.

굉장히 멋짐!!!

 

 

 

 

불국사에 있던 전통찻집에서 먹었던 말차.

직접 만들어서 먹어야했어요.ㅠ

거품이 생명인데.

그 맛을 내지 못해서 완전 실패했어요.

불친절하기도 했고.

그냥 카페베네에 갈껄 그랬어요~

운치를 느껴볼려고 했는데 속만 상함요.ㅠㅠ

 

 

 

 

차는 실패했지만 음식은 성공했어요!

싸고 맛있고 ㅎㅎ

최고임돠~

 

 

 

 

불고기 정식이였나? 암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보다 찌개가 더 좋았던 1人

 

 

 

 

반찬도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경주에  유명한 단석가 찰보리빵도 한통 사가지고

대구로 복귀했어요.

찰보리빵은 늘 먹어도 맛나네용.ㅋ

찰보리빵 파는 곳은 참 많은데

저는 여기가 젤 괜찮더라구요~

덜 달고 구수하고.ㅋㅋㅋ

 

오랜만에 코구녕에 바람도 넣고

맛있것도 마음껏 먹고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