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막창애정♡ 서구 멍텅구리막창

sweet.jh 2014. 7. 9. 15:28

 막창애정♡

 

전 막창이 너무 좋아요.

쫄깃함과 기름짐을 골고루 겸비해서 언제나 맛나욤 'ㅂ'

하지만 막창을 어떻게 굽는가와 어떤 막창이냐에 따라서

맛의 차이는 엄청나다고 봐요~

 

서구 근처에는 맛있는 막창집이 없어서 한동안 끊고 살었거든요~

그러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던 중에 발견한 멍텅구리막창.

이름은 멍텅구리지만 맛은 똑똑했어요.ㅋㅋㅋ

 

 

 

손에는 안대지만 나오면 좋아하는 밑반찬

 

 

 

 

 

각종 채소.ㅋ

 

 

 

 

막창에는 역시 맥주.

소주나 청하도 잘 어울리지만.

단연컨데 맥주가 쵝오^^

 

 

 

 

여긴 생막창으로 주었어요.

생막창 만세!

냉동은 아무리 그래도 비린내가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계속 실패해서 못먹고 있었답니다.

 

 

 

 

남편이 쫄깃하게 구워주심.

네모와 동그라미가 나와요~

이게 나름 세트임.ㅋㅋ

 

 

 

우왕~

남편이 집게를 마구 흔들면서

노릇하게 구워주셨네요.

남푠~ 감사♡

 

 

 

 

 

다 익은 막창은 장에 찍어먹어요^^

매콤한 청양고추와 함게 파가 듬뿍 들어가야지 맛나요.

우히히.

맛있겠다~

맛있는 막창 또 먹으러 가고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