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고기 사랑♡

sweet.jh 2014. 8. 11. 23:48

고기 사랑♡

 

 

여름이라서 그런지 체력이 딸린다고

매주 고기를 먹고 있네요~

사실 고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는데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입맛이 조금 바뀌었어요.ㅠㅠㅠ

 

그 덕분에 살찌는 음식들을 사랑하게 되었네요.ㅋ

 

 

 

 

말복도 있고 해서 이번 주는 찜닭!!

삼계탕이 진리긴 하지만 찜닭도 몸보신되니깐요.ㅋ

찜닭에게 밑반찬은 필요없지만.

그래도 있으니깐 열심히 먹어용^^

 

 

 

 

과한 양념으로 뒤덥혀있는데 찜닭이예요^^

지글지글~

 

 

 

 

찜닭이지만 국물이 가득해서 더 맛있었어요^^

 

 

 

 

몸에 좋은 버섯도 가득 들어있는

영양만점의 찜닭이였답니다^^

 

우왕~ 고기사랑의 끝은 없네요.

사람들이 왜 치느님을 찬양하는지 알겠어요!

맛있는거 알지만 일주일에 한번만 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