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스타벅스 15주년 카드, 이게 뭔지ㅋㅋㅋㅋ

sweet.jh 2014. 7. 8. 18:34

 스타벅스 15주년 카드 :)

 

 

스타벅스는 참 리미티트 아이템을 잘 만들어나는 듯해요.

얼마전까지는 머틀러가 참 인기 였었는데

이번에는 15주년 카드가 인기 몰이를 하고 있어요.

스타벅스의 가장 큰 매력은 한정품이라는 사실!

발급된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 구매할려고 하니깐 엄써요ㅠ

몇군대를 돌아다니다가 겨우 발견했어요.

이게 뭔지.

못산다고 생각하니깐 더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사고나서도 이게 뭔지 싶더라니깐요.

하지만 오만원 빵빵하게 충전하고 뿌듯해함.ㅋㅋㅋ

 

 

 

 

스벅은 왜 이케 이쁘게 만드는건지

보면 가지고 싶어지네요~

당분간은 투썸 끊고 스벅으로 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