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화왕산 풀향기 카페 :)

sweet.jh 2014. 7. 2. 00:45

 화왕산 풀향기 카페 :)

 

 

화왕산은 가을에 갈대밭을 보러가봤지

이렇게 여름에 가보긴 처음이였어요.

원래 등산을 싫어하기에 산과는 친하지 않았는데

어쩌다보니 요즘은 산으로 들로 참 자주도 나가고 있네요.

 

화왕산은 괜찮은 카페가 몇군데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정원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아름답다는 표현이 정말 잘어울리는 풀향기 카페에 들렀어요.

기둥에는 메뉴가 적혀있었어요.

보고 풋! 했답니다.

 

 

 

풀향기는 간단한 음식과 음료, 그리고 술을 판매하는 곳이였어요.

 

 

 

 

 

우왕~ 산과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죠^^

 

 

 

 

카페에 앉으니 다육이들이 창문에 있었어요^^

 

 

 

 

전등삼아 나비들이 천장에 매달려있었어요.

 

 

 

 

나비등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어요^^

창문도 직사각형이 아니예요^^

주인분이 직접 만드셨나 했었답니다~

 

 

 

옛날팥빙수.

정말 옛날팥빙수예요^^

과일과 시리얼 팥, 우유 얼음.

맛도 옛날 맛이랍니다~

 

 

 

 

딱 한 종류인 커피.

아메리카노인듯해요~

살짝 끼인 거품으로 하트를 만들어볼려고

했는데 실패하고 그냥 찍혔네요.

아숩.ㅠ

 

 

 

 

마당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었어요.

저를 보더니 방어자세를.

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니다.

 

 

 

화왕산에 풀향기 카페는 금액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다음에 오게되면 또 들리고 싶어요^^

 

 

 

 

'END > Happ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책하기 좋은 금오산 올레길 :)  (0) 2014.07.04
화왕산 양반청국장순두부 ♡  (0) 2014.07.02
창녕 우포늪, 산책하기 좋음 :)  (0) 2014.06.29
일상  (0) 2014.06.25
평리동 마차이 짬뽕 :D  (0) 201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