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에뛰드 시크릿 빔 파우더 :)

sweet.jh 2014. 6. 5. 23:14

 

에뛰드 시크릿 빔 파우더 :)

 

 

스킨로션엔 많은 투자를 하는 편이지만.

색조는 아까워용.ㅠ

원래 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기도 하고

사두면 버리는 경우가 더 많아서 아깝더라구요^^

 

저렴하고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도 아깝지 않는걸로 선택해요.

애정돋는건 스킨푸드였는데.

여름이고 해서 펄감이 들어있는 파우더를 사고 싶어서

에뛰드로 향했어요^^

 

 

 

고맙게도 할인해주었어요.

히히.

시크릿 빔과 아이브로우 브러쉬를 가지고 왔어요.

브러쉬까지 할인해주어서 감사감사^^

 

 

 

 

여름이라 살짝 어두운 색깔로 선택했는데.

1호처럼 밝았어요.ㅋㅋㅋ

왜 그런거임??

 

 

 

케이스가 구려서 다른걸 구매할까

살짝 고민했었지만 펄이 필요하니깐

이걸로 선택했어요^^

 

 

 

보이지 않지만.

바르면 은은한 펄이 있어서.

여름이 딱이예용^^

커버력도 있고 해서 만족해요^^

 

 

 

 

스킨푸드 이제 안뇽~~~

에뛰드와 여름을 보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