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중앙떡볶이, 대구 동성로 맛집 :P

sweet.jh 2014. 5. 14. 18:34

 

중앙떡볶이, 대구 동성로 맛집 :P

 

 

 

중국에서 친구가 왔어요^^

정말 친한 친구인데 중국으로 훌쩍 떠나가버려서

외로웠는데 이렇게 놀러를 왔네요!

방가방가 :)

오랜만에 한국에 왔는데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대구 동성로 맛집인 중앙떡볶이라닛!!!

 

 

 

이렇게 긴 줄을 굳굳이 기다려 1시간만에 중앙떡볶이로 입성!!!

 

 

 

 

 

메뉴는 매우 심플해요.

떡볶이 만두 김밥 정도?

하지만 무지무지 바쁘심!!

 

저희는 떡볶이와 만두가 섞인 메뉴를 가장 좋아해요^^

예전에는 일인분으로 나눠 먹는 간식이였는데.

지금은 서로 싸우지 말자며 일인분씩 먹는 간식이 되었네요.ㅋㅋㅋ

 

 

 

 

 

다른 곳과 다른건 진한 떡볶이 국물과 함께

양배추가 섞여있다는게 매력있는거 같아요^^

예전 떡볶이들은 채소와 함께 만들었는데 요즘은 떡볶이와 오뎅 밖에 없는듯.ㅠ

그래서 여기 떡볶이가 더 맛있는지.ㅋㅋ

 

납작만두 안에는 잡채가 들었을 뿐인데

왜 이케 맛있는지.

매운 떡볶이를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예요.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친구는 중국으로 돌아가서 사진으로라도 보겠다면서

사진을 왕창 찍어갔네요.ㅋ

 

 

 

 

 

매콤한 떡볶이를 먹은 후 다음 코스로는 커피명가 커피를 마셔줘요.

명가치노는 정말 예술임.

휘핑크림을 어떻게 올렸길래 이런 맛이 나는건지

부드려움이 일품인 명가치노!!

나름 우리의 맛집 투어였네요~

근데 가는 곳이 맨날 같은게 함정임.ㅋㅋㅋ

 

 

 

'END > Happ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찌개와 냉면은 찰떡궁합 :)  (0) 2014.05.17
서문시장 잔치국수 :)  (0) 2014.05.16
간식타임 :)  (0) 2014.04.25
간식도시락  (0) 2014.04.10
크로스본 건담 X-1 풀크로스 :)  (0) 201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