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간식도시락

sweet.jh 2014. 4. 10. 20:44

 

간식도시락

 

 

안녕하세요^^

사무실 사람들끼리 돌아가면서 간식을 쏘는데

저는 특별히 간식도시락을 만들어갔어용!

손이 많이 가는건 아니지만 받은 사람들이 매우 만족해서

저도 행복해졌어요 - ♡

 

 

나의 사랑 코스트코에서 쇼핑했어요!

간식도시락의 매뉴는 머핀과 과일이예요^^

 

 

 

머핀은 비닐을 이용해서 낱개 포장했어요^^

초코머핀 정말 맛있는데 칼로리가ㅠㅠ

 

 

 

 

히히. 10명분의 머핀^^

맛은 복불복이예요~

하지만 3가지 맛 모두 맛있었답니다.

 

 

 

요건 과일 담을 일회용 도시락이예요^^

 

 

 

 

먼저 바닥에 파인애플을 깔아줍니다.

현란한 손놀림으로 넣어주고 있네요.ㅋㅋ

아침시간에 짬내서 만들다보니 급했슈~~~

 

 

 

그 위에 방울토마토, 적포도와 청포도를 가득 담아줍니다.

 

 

 

 

히히. 알록달록 예쁜 조합이예요^^

 

 

 

 

미리 씻어둬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답니다^^

 

 

 

 

딱 일인분으로 좋을 양이예요^^

 

 

 

 

이제 머핀도 준비되었고 과일도 준비되었어요^^

포장하는데 15분 정도 소요되었는데 멋진 간식도시락으로 변신했어요!

 

 

 

한사람에게 과일 하나랑 머핀 하나씩 돌렸더니 너무 좋아했어요^^

간식도시락 만들어간 보람 있었어요!!

어렵지 않지만 신선한 간식도시락 함께 나누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