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간식타임 :)

sweet.jh 2014. 4. 25. 20:02

 

 

간식타임 :)

 

 

사무실에서 돌아가면서 간식을 사는 문화가 있어요.

보통은 빵과 커피가 주를 이루는데

이번에 색다르게 빵과 과일을 준비해보았어요^^

요즘 즐겨다니고 있는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았어요~

개미지옥처럼 끊임없이 다니고 있네요.ㅋㅋ

 

 

 

빵은 머핀을 준비했어요.

달지만 맛있었어요^^

 

 

 

 

비닐봉지에 낱개 포장합니다^^

투명비닐이 짱!

 

 

 

 

 

맛은 랜텀이예요.ㅋ

10인분을 준비해 봅니다^^

 

 

 

 

 

투명 비닐이라서 더욱 맛있는 느낌이지용!

 

 

 

 

이제 과일을 담아보아요^^

 

 

 

 

일단 손질한 파인애플을 아래층이 깔아줍니다.

손이 보이지 않게 열심히.ㅋㅋㅋ

 

 

 

 

그리고 그 위에 적포토, 청포도, 방울토마토를 올려줍니다.

 

 

 

 

 

가득.

요렇게 색깔을 맞추니깐 곱네요^^

 

 

 

 

10인분의 과일을 한꺼번에 담으니깐 시간도 절약되고 넘 좋으네요^^

 

 

 

 

ㅋㅋㅋ 많이 담았는데 많이 남았네요^^

코스트코는 저렴하지만 양이 넘 많아요!

 

 

 

 

두껑을 닫아서 간식타임을 즐기러 회사에 출근합니다^^

가는 곳이 회사라서 그렇지만.ㅋㅋㅋ

직장인의 소소한 즐거움이 아닐까 하니닷!

 

 

 

 

머핀하나와 과일한컵!

즐거워해줄 팀원들 생각에 기분이 업되네요^^

 

 

간식타임에 잠시 시간을 투자해서 과일도 함께 해보아용~

 

 

 

 

'END > Happ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문시장 잔치국수 :)  (0) 2014.05.16
중앙떡볶이, 대구 동성로 맛집 :P  (0) 2014.05.14
간식도시락  (0) 2014.04.10
크로스본 건담 X-1 풀크로스 :)  (0) 2014.04.08
미키마우스 샤프와 새싹 볼펜  (0) 201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