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대구 달서구 맛집] 은가비, 아주 특별한 불고기 쌈밥

sweet.jh 2014. 3. 27. 18:58

 

[대구 달서구 맛집] 은가비, 아주 특별한 불고기 쌈밥

 

 

 

상호가 참 기네요.ㅋ

은가비는 (은은한 가운데 비츨발하라)라는 뜻이예요.

순우리말은 아니고.ㅋㅋ

3행시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은가비라는 상호는 별로였지만 맛은 일품이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더욱 좋았네용^^

홀도 넓어서 모임하기 좋은 곳이였어요!

 

 

 

메뉴는 간단해요^^

제가 먹은건 돼지직화불고기쌈밥이였어요!

 

 

 

반찬도 다양해용^^

특히 김치전 맛있었어요~

 

 

 

쌈도 푸짐하게 주시구용!!

 

 

 

 

저는 이 된장찌개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 불고기는 4인분이예요^^

쌈싸먹고 된장찌개랑 먹고 하니깐 남더라구요~

 

 

 

히히. 직화불고기라서 그런지 살짝 탄맛이 나요^^

그래서 더 맛있는듯!!

 

 

 

계란찜도 주시고^^

8000원으로 너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실컷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대구 달서구에 이런 맛집이 있다닛!

다음에도 은가비, 아주 특별한 불고기 쌈밥을 즐기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