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유모차추천] 리안스핀LX 트레블세트 :)

sweet.jh 2014. 3. 25. 23:15

 

[유모차추천] 리안스핀 LX 트레블세트 :)

 

 

안녕하세요^^

드디어 유모차를 마음껏 쓸 수 있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신생아 시절부터 장만해둔 유모차였는데

추워서 태울 수 없었는데 날씨가 풀려서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_<

넘 행복해요 ♡

 

 

 

처음 저도 스토케나 퀴니를 생각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베페다녀왔다가 리안으로 마음을 굳혔어요!!

갈끔한 디자인도 저의 취향이였고

스토케나 퀴니는 차에 실어서 다니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라는 점이

리안에 마음을 굳히게 되었어요^^

 

색상은 다양했지만 저는 리치브라운으로~

레드랑 고민했었는데 저는 튀는 색보다는 은은한 색을 좋아하는 여자라서

ㅎㅎㅎㅎ

 

 

리안스핀LX 트레블세트를 구매했었어용!

카시트가 유모차에 꼽히는 걸 보고 신나서 함께 구매했어용^^

다 구매했지만 스토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GET~

베페 때 가니깐 금액도 저렴했지만 사은품을 정말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컵홀더가 따로 없는 리안스핀이여서 컵홀더도 챙겨주시고

방풍커버, 풋머프, 캐리콧커버, 이너시트, 물병까지 얻을 수 있었어요!

히히. 사은품도 빵빵해용^^

 

 

 

평소에 앉아서 탈 수 있는 전형적인 유모차의 모습이예요^^

색깔이 참 곱습니다~

 

 

 

아이가 잠들거나 햇빛이 강할때는 이렇게 차양막을 아이에게 완전히 덮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주보고 가지 않을때는 차양막을 풀면 그 사이로

아이가 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안심되더라구요^^

 

 

 

리안스핀LX의 큰 장점은 요람으로 변신 가능하단 시실이예요^^

뒷쪽에 보이는 버클을 풀기만 하면 요람으로 변신해요.

 

 

 

 

처음에는 허술하다가 느꼈는데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쉽게 만들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가 있는데 이것풀고 저것풀고 하다가는 아이가 발광할꺼니요.ㅠㅠ

 

 

 

 

뒷쪽의 손잡이를 이용해서 유모차를 내려주면 요람이 됩니다!!

 

 

 

짜잔 요람^^

정말 리안스핀을 구매할때 이 기능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잠든 아이가 누워서 편안하게 잘 수 있고

기저귀 갈때도 힘들이지 않게 유모차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깐요^^

쉬어갈때도 펼쳐놓고 놀 수 있어서 두루두루 편리한 기능이예요~

조립과 해체가 자유로운 것도 이 유모차의 특징이지용!!

 

 

 

 

그리고 유모차 리안스핀LX는 양방향으로 아기를 볼 수 있어요.

손잡이를 살짝 돌려서 세우기만 하면

 

 

 

이렇게 앞뒤로 리안스핀이 회전을 해요^^

 

 

 

그럼 바라보는 방향이 바뀌게 되는거죠^^

너무 쉽죠!!

어느 것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어요.

양방향과 요람은 정말 왠만한 유모차에는 없는 기능이라서 정말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가지고 나가면 유모차 이쁘다고 난리예요^^

 

 

 

ㅋㅋ 우리 튼튼이 편안하게 산책을 즐기고 있어요^^

아직 쌀쌀한 3월이라서 풋머프를 끼워서 데리고 나왔어요~

바퀴도 참 튼튼한 리안스핀이예요.ㅋㅋ

손잡이도 높이 조절이 되어서 남편도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용!

 

 

 

물론 저도 저의 높이에 맞추서 사용할 수 있구용!

유모차 뭐살까 고민한다면 리안스핀 LX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