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삼성 무선청소기, VC-LSH60

sweet.jh 2014. 3. 18. 23:38

 

삼성 무선청소기, VC-LSH60

 

 

튼튼이가 태어나고 매일같이 청소를 해야했는데

그때마다 큰 청소기를 꺼내서 청소를 하기에는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무선청소기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했어요^^

 

그러고 보면 삼성 매니아인듯.ㅋ

자꾸 삼성 제품을 사게 되네용!! 허허~

삼성이 나에게 해준것도 없는디.ㅋㅋㅋㅋㅋ

 

 

매장에 방문하니깐 다양한 무선 청소기가 있었지만.

이쁜 디자인에 뿅반해서 당장 결정.ㅋㅋ

 

하지만 인기 있는 디자인인지 금방 가져갈 순 없었고 택배로 받았어요.

여자에게 핑크색은 포기할 수 없는 색인듯해요 ;;;;;

 

 

 

 

핸디청소기였기 때문에 그리 무겁지 않았고

필터가 따로 없는 모델이여서

먼지가 차면 버려주면 되어서 간편해용^^

 

 

 

 

구석구석 먼지를 제거 할 수 있는 솔은 충전거치대 안에 들어있어요.

따로 보관하지 않아도 되어서 참 좋은 듯!!

 

 

 

 

충전을 할때면 파란 불이 켜져요^^

한번 충전해놓으면 10분 이상은 사용할 수 있어서

보통 3일에 한번씩 충전 해두면 되더라구요!!

 

작지만 흡입력이 좋아서 방한번 쑥 지나가면 먼지에 깜짝 놀라게 됩니다.ㅋ

아기를 위해서도 매일매일 청소해줘야겠어요!!

 

 

성능도 좋고 디자인까지 굿굿인 VC-LSH60 이였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