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마우스패드, 없으면 아쉽다 :)

sweet.jh 2014. 3. 8. 23:01

마우스패드 :)

 

 

마우스패드랑 늘 공짜라 생기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컴퓨터를 오랜시간 구매하지 않다보니깐 공짜로 생기지 않네요.

그냥 종이 가져다 대고 쓰고 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큰 마음 먹고 하나 구매하게 된 실리콘 소재의 마우스패드예요^^

왜 큰 마음이였냐 하면 마우스패드가 이리 비쌀 줄 몰랐거든요.ㅋㅋㅋ

생각보다 비싼 금액에 깜놀!!

그래도 촉감이 좋아서 오래쓰자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으로 만든 마우스패드예요.

실용적이면서도 이뻐서 만족중.ㅋ

역시 핑크를 버리지 못하고 핑크색으로 가지고 왔어요^^

 

 

 

3가지 색상이 있는데 핑크가 젤 났죠.ㅋㅋㅋ

 

 

 

뒷면은 바닥에 두었을때 미끄러지지 않도록 되어있어요.

잘 붙고 잘 떨어지고^^

 

 

마우스패드 윗면보 마우스의 레이저(?)가 반사되지 않더라구요.

굿굿!

캐릭터가 그러진 마우스패드는 빛이 반사되어서

레이저 마우스가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이번꺼 잘 샀으요~~

 

 

 

전에 쓰던 리라쿠마 마우스패드.

리라쿠마 마우스를 구매했을때 따라 왔던 마우스패드인데

이쁘긴 하지만 전혀 실용적이지 못했거든요.

이번 기회에 내다버렸슈~~~

 

 

 

화려한 핑크색 덕분에 책상이 환해졌네요^^

마우스패드 하나 사고 싄났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