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맘 ♥

출산후살빼기를 하고 계속 유지할 수 있는 나만의 비법

sweet.jh 2023. 6. 24. 23:06


안녕하세요^^
다들 저보고 언제까지 눈바디를 찍을꺼냐고
이야기를 종종 물어보시는데,
할 수 있는한 오래?? ㅋㅋㅋ라고 말하고 있어요.

저도 이제 40대에 들어가다 보니
예전만큼 몸이 나오진 않지만,
그래도 매일 눈바디를 찍을 수 있었던
저만의 비법을 이야기 해볼게요!



저는 둘째를 출산하고 나서 배가 엄청 나왔어요.
이게 임신의 한 후의 여파인지,
임신기간 중에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알 수 없지만,계속 배가 나온 상태였거든요.

어째꺼나 주변에서 임신했어? 라는
이야기를 하는게 너무 듣기 싫어서
출산후살빼기를 시작했고
두달에 -11kg를 감량하고 지금까지 유지중!!

제가 출산후살빼기를 성공하고 나서
계속 이렇게 눈바디를 찍을 수 있었던 이유는
4가지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아침 쉐이크 챙겨먹기

저는 허벌라이프로 출산후살빼기를 했었고
결과적으로 -11kg를 감량했어요.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아침을 쉐이크로 먹는건
쉐이크로 안 먹으면 굶으니깐 ㅋㅋㅋㅋㅋ

아침은 너무나도 바빠서 굶지 않으려면
빨리 먹을 수 있는 쉐이크가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쉐이크에는 밥보다 많은 영양이 있어서
아침대신에 먹기 넘 좋거든ㅇ!



허벌티 마시기

허벌티 마시기 보다는 하루에 수분량을 채워주는데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원래 출산후살빼기를 했을때 물을
하루에 1리터 먹을까 말까 했을 정도로
적게 먹었었거든요.

물을 마시는게 너무나도 중요한데,
안들어가서 안 먹었을 뿐이잖아요~

그런데 허벌티를 마시면 물도 잘 들어가고
노폐물 배출도 잘 되어서
매일 물먹는 습관을 기르는데 넘 좋아요!



10분 운동하기

엄청 열심히 운동하면 좋겠지만, 운동과는 안친해서 타협을 한게 10분 운동입니다.

혼자서 홈트 형식으로 운동을 하는데,
10분만 하니깐 집중도도 좋고
짧게 하니깐 매일 하기 편하더라구요.

운동은 낡은이에게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꼭 해주기로 해요!



키토산 챙겨먹기

출산후살빼기가 끝난 지금은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술도 먹고 면도 먹고
하지만 살찌는 음식을 먹기 전에는
저는 꼭 키토산을 챙겨서 먹습니다!!

키토산이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살찌는 음식을 먹기 전에 먹어주면
살이 덜 찌더라구요!



주말이 되면 어김없이 타블렛통에
키토산 부터 챙겨놓습니다.



출산후살빼기로 -11kg를 끝난 지금도
계속 제가 눈바디를 찍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허벌라이프 제품이 단순이 다이어트약이
였다면 절대 지금까지 못먹었겠지만,
내몸을 정상적으로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식사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먹고
그 덕분에 눈바디를 찍을 수 있답니다!

살은 안찌는게 젤 중요하니깐,
유독 살이 잘 찌는 사람이라면
제가 알려준 4가지를 꼭 따라서 해보아요!


제가 먹고 살뺀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궁금한점이나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dPAz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