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송현역 근처 헬스장 추천 :)

sweet.jh 2015. 8. 25. 14:26

 

송현역 근처 헬스장 추천 :)

 

 

 

 

너무 신혼생활을 달콤하게 보냈는지.ㅠ

남편과의 밤마다 먹는 야식이 즐거워서 먹다보니

둘다 5키로씩은 한달만에 쭉~ 찌더라구요.

 

인간의 체중이 이렇게 빨리 증가해도 되는건지.ㅠ

임신도 준비해야했고

옷이 점점 맞지 않는걸 느끼면서

큰일이다 싶어서 헬스장을 알아보던 중에

송현역 근처 헬스장이 눈에 띄이더라구요~

 

현수막을 보고 안들어갈 수 없었다는.ㅋ

 

 

 

 

무시한 문구가 문에 떡하니 적혀있더라구요!

극단적으로 적어 놓긴 했지만 완전 틀린 말은 아닌듯.

 

저역시 살이 찌게 되니깐

몸도 더 피곤하고 이곳저곳에 쑤시고

신발 굽도 더 빨리 닳는거 같고

암튼 여러가지로 살찌니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운동도 시작할려고 했지요!

 

 

 

 

 

송현역 근처 헬스장은 런닝머신 이런 기구가 없어요.

처음에 왔을때는 이런 곳에서 어떤 운동을 하나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고 그렇더라구요.

 

아령만 진짜 많았어요~

 

상담을 받기 전에 먼저 체지방 측정을 하는데

정말 충격적이였음!!

살이 많이 쪘다고는 생각했는데

이정도로 많이 쪘을줄은 몰랐어요.ㅠㅠ

 

체지방이 무슨 30%이 넘는건지~

충격 그자체라서 당장 등록하겠다고 했지요.

ㅋㅋㅋㅋㅋㅋ

 

 

 

 

 

송현역 근처 헬스장에는 운동기구가 없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크로스핏으로 운동을 하고

그룹피티로 운동이 진행되기 때문에 휭했어요~

 

크로스핏은 유산소랑 근육운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운동방법이라서

운동강도가 생각보다 엄청 높더라구요^^

첫날 받는데 사우나에 온 것처럼 땀을 뻘뻘 흘렸어요!

 

 

 

 

 

매일 갈때마다 운동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운동강도를 조절해서

운동이라곤 30평생 살면서 처음이였지만

운동의 재미를 붙일 수 있었어요.

 

운동이 재미있으니깐 더 열심히 하게 되고

매일매일 송현역 근처 헬스장을 다닐 수 있게 되었답니다.

 

 

 

사람이 많을때도 있고 적을때도 있고

그룹피티의 매력이 바로 이런거죠^^

 

가끔 운좋으면 이렇게 인원이 적은 상태로 수업을 하는데

개인 피티를 받는 느낌이였어요.

사람이 많을때는 화이팅이 넘치고

사람이 없을때는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게 해주신답니다!

 

 

 

 

 

송현역 근처 헬스장에서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많이 해요^^

에이치짐 안에서 도전다이어트라고 해서

회원들끼리 누가 더 살을 많이 빼나 경쟁도 한답니다.

 

상금은 받지못햇지만.ㅋㅋㅋ

그래도 여길 참가하니깐 살을 뺀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그덕분에 살이 많이 빠졌지요^^

 

 

 



3개월동안 송현역 근처 헬스장을 다니면서

체지방을 30%에서 19.4%까지 감량을 했어요~

 

혼자서 살을 뺄려고 했을때는 막막하기만 했는데

에이치짐에 와서는 다 해결되었어요!

코치쌤들이 감량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식단은 어떻게 바꾸는 것이 좋은지

매일 같이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제대로 살을 뺄 수 있었어요^^

 

 

제가 빠지는 것보고 남편도 해보고 싶다고하고

회사에서도 저만 보면 거기 같이 가자고

ㅋㅋㅋㅋㅋ

요즘 소개를 많이 해주고 있답니다.

 

 

살빼는게 걱정이라면 송현역 근처 헬스장 추천드려요!!

 

'END > Restart 'ㅂ''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게소 우동 :)  (0) 2015.08.29
비오는 날에는 김칼이 최고 :)  (0) 2015.08.27
킨더조이, 수집력 상승하네욤 'ㅂ'  (0) 2015.08.25
카레 만들기 :)  (0) 2015.08.24
송현동 그룹피티 재미뜸!!!  (0) 2015.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