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출산후뱃살빼기, 정말 안들어가더라구용!

sweet.jh 2014. 12. 27. 02:43

출산후뱃살빼기 :) 

 

 

 

안녕하세요^^

출산하고 모유수유를 해서

살은 어느정도 빠졌는데

늘어난 뱃살은 정말 안빠지더라구요~

 

내가 어떻게 할 수 없겠다 싶어서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정말 안들어가는 뱃살 다 죽어쓰~~~~~~+ㅁ+

 

 

 

임신하기 전에는 그렇게 뚱뚱한건 아니라서

지금 쪄봤자 얼마나 찌겠어? 라고 안일하고 생각했는데

정기검진하러 갈때마다 체중이 늘어있고

아이의 크는 속도보다 내가 더 빠르게 체중이 증가하고 있더라구요.ㅠ

 

임신중에는 원래 그런거지 라고 생각하고.

참 낙천적인 성격이네요.ㅋㅋㅋ

출산하면 다 빠지겠지~ 이 배도 다 들어가겠지~

라고 생각하며 임신기간을 보냈는데.

왠걸~ 체중은 빠지는거 같은데

사이즈는 그대로고 뱃살은 임신했을때랑 큰 차이 없어보이고.

슬슬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더라구요.

 

남은 군살도 빼고 뱃살도 빼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모유수유중에도 할 수 있는

출산후뱃살빼기로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먹으면서 뺄 수 있는 방법이였기 때문에

꼭 운동을 해야지 빠지는건 아니여서 안심하고 시작했어요.

첫아이라서 육아도 힘들고 몸도 힘들어서

운동은 하기 힘들겠구나 하고 있었거든요~

나에게 딱 맞는 출산후뱃살빼기를 찾았어용 >_<

 

제가 선택한 구성들이예요^^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특별히 짜주셨답니다!

택배로 도착한 제품의 박스를 뜯는 순간 멘붕이였어요.

어디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대략 난감하더라구요.

 

멍한 상태였을때

언니가 먹는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셨답니다.

설명을 듣고 보니 괜히 쫄았네요.ㅋㅋㅋ

 

 

 

 

 

블로그 후기를 보다가 관.리도 잘되고

살도 잘 빠진다고 하는 언니의 카톡아이디 (hikanie)를 얻어서

상.담을 받고 확신이 들어서 구매까지 이어졌어요^^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주문과 결제가

가능해서 신문물을 발견했다고 신기해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구매하고 싶을때도

언니에게 이야기만 해주면 모두 다 해결되어요!

 

택배로 보내주시는데 배송 완전 빠르고

꼭 선물을 더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언니가 알려준 방법 그대로 해서 먹었더니

만드는 것도 간단하고 맛있었어요!!

저녁에 쉐이크 먹고 나서도 배고프지 않는게 신기하더라구요.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용!

단백질 많이 먹으면 배가 덜 고프다고 하잖아요~

살찌지 않는 단백질이라서

칼로리 걱정없이먹을 수 있었어용!

 

 

 

 

출산후뱃살빼기로 알.로.에.겔을 참 많이 먹었어요^^

콜라성애자였는데 살을 빼기 시작하면서

모두 끊었었는데 겔이 음료를 대신해줬어요^^

완전 맛있거든용!!

새콤달콤한게 돈만 있으면 더 많이 먹고 싶었지만.

12병으로 만족해야했어요^^

언니가 특별히 2병이나 더 챙겨주셔서

총 14개를 한달동안 먹었네요^^

 

겔은 뱃살빼기를 할때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주고

사이즈를 줄여주기 때문에 짱짱乃

 

 

  

 

육아에 찌들어 있다보니깐

간편한거 배달음식을 자꾸 먹다보니깐

습관적으로 찾게 되더라구요.

그랬던 저질 입맛을 잡아준게 허.벌.티가 도와줬어요^^

 

물을 거의 안마셔서 처음에는 먹기 힘들었지만

먹다보니깐 더 먹고 싶고

더 먹으니깐 살이 빠지고.ㅋㅋㅋ

 

티의 양을 늘리니깐 군것질이 확실히 줄더라구요.

억지로 끊을려고 했던 것은 아니였지만

티를 먹다보니깐 안 먹고 있더라구요^^

피부도 좋아지고 모유량도 더 늘어났어요~♡

 

출산후뱃살빼기를 모유수유중에 하면 모유량이 줄꺼 같지만

전혀! 네버!!! 줄지 않더러구요^^

 

 

 

 

출산후뱃살빼기를 두달한지 46.2kg가 되었어요^^

총 17키로를 감량했기 때문에 스스로도 놀라워요~

요즘은 매일 아침 몸무게 재는 재미로 보내고 있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1키로 정도는 차이나지만.

늘 똑같은 몸무게를 보면서 너무 행복하네욤♡

요요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요요는 없는걸로 땅!땅!

 

 

 

 

출산후뱃살빼기를 성공하고 아이와 놀러를 갔어요^^

출산직전에 출산한거냐고 물어보던 남편이

지금은 뒷모습 원래대로 돌아온거 같다면

사진을 이렇게 찍어주었네요^^

정면으로 봤다면 더 좋았겠지만... 패스~

임신 전의 옷을 다 입고 다닐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이때까지 임부복만 입었었는데.ㅠ

감동^^

 

혼자서 했다면 힘들었겠지만

언니가 도와주신 덕분에 지치지 않고 할 수 있었어요.

의지가 약해질때는 응원해주고

살이 안빠질때는 잘 빠질 수 있게 코칭해주시더라구요^^

그 덕분에 완전 많이 빠짐!!

 

출산후뱃살빼기를 포기하고 있었다면

더 늦기 전에 시작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