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어쿠스틱라이프 :)

sweet.jh 2014. 9. 5. 19:24

 

어쿠스틱라이프 :)

 

 

 

다른 책을 구매하러 갔다가.

어쿠스틱라이프가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에코백을 준다니 당장 사야햇!!

 

하트3

 

 

 

 

전권을 샀어요^^

어쿠스틱라이프는 다음에서 연재되었던

웹툰이예요~

 

시크한 난다씨의 결혼생활과 육아에 관한 내용이예요.

코믹함이 베이스라서 중독성있어요.ㅋ

사실. 처음 봤을때는

유치한 그림체 때문에 밍숭맹숭했는데

내용이 좋아지니깐.

그럼도 좋아지더라구요.ㅋㅋ

결국 카톡이모티콘까지 구매하고

이젠 책까지 구매하고 있습니닷!

 

 

 

 

총 7권으로.

잠정적으로 완결이 난 상태예요.

물론 다시 시작될 수도 있지만요~

 

무지개 띠지네요.

전권을 사서 그런가.ㅋ

스캐쥴체크리스트를 함께 보내주셨어요.

 

 

 

 

이제 읽을 일만 남았네요^^

근데 사실 반품을 할까 고민했었어요.

원했던 에코백을 주지 않아서였어요.ㅠ

그거 받을려고 7권이나 구매했는데

 

 

그래서 yes24에 전화해서

여차저차 설명했더니 보내주심.ㅋㅋㅋ

 

 

 

 

이 에코백이 뭐라고.ㅋㅋㅋ

그래도 받으니 좋다♡

재미있게 만화책도 보고.

에코백도 야무지게 사용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