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카터스 구입 (11개월 딸)♡

sweet.jh 2014. 9. 3. 19:44

카터스 구입♡

 

 

계절별로 구입중인 카터스예요^^

시장에서 마트에서 인터넷에서 주로 사긴 하지만.

철이 바뀌면 모두 바꿔줘야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카터스로

한번에 주문해요^^

벌써 4번째 카터스예요~

출산전, 봄, 여름, 가을 이렇게 구매했네요^^

 

살때마다 느끼는거네 퀄리티에 비해서

매우 저렴한 제품이예요!!

막 입히기 좋은 브랜드인듯해요~

 

 

 

이번에는 박스가 아닌 봉지로 왔어요^^

옷만 시켜서 그런가용.ㅋㅋ

 

 

 

 

나보다 택배를 사랑하시는 따님.ㅋ

얼른 자기 품으로 가져가네용~

 

 

 

 

빼앗아와서 뜯어봅니다

ㅋㅋㅋㅋ

 

많은듯 보이지만 늘 많지 않아요~

아이의 옷은 사도사도 없어지네요ㅠ

 

 

 

 

짜잔~ 10벌이 넘지만 없어보임 주의!

 

 

 

자세히 소개할께요^^

저희 아기는 정사이즈예요~

크지도 작지도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은 상태.

11개월이고 이제 곧 돌을 앞두고 있어요.

사이즈는 2T로 주문했는데

살짝 여유있지만, 겨울까지 보내면

내년 봄에 딱 맞을 사이즈예요^^

사이즈 주문할때 참고해요!

하지만 3T는 너무 클듯하네요~

 

 

 

 

형광 고양이~

청레깅스와 입히면 깜찍해져요^^

 

 

 

 

쫄바지 두개!

 

 

 

 

내복으로 입힐려고 구매했어요.

엄마가 할머니 꽃 내복 같다고 비난했지만.

저는 이런 스타일 좀 좋아라 합니다.

두개가 한세트예요^^

 

 

 

 

남자 티셔츠지만.

빨간색을 포기하지 못해서 구매했는데

의외로 재질도 너무 좋고

이뻐요♡

 

 

 

 

여자아이라서 핑크색은 포기못하는데.ㅋㅋ

그래도 남자아기 같은 외모를 지녀서

밋밋한 집업후드로 골랐어요~

 

캐릭터있고 이런건 아이에는 소화할 수 없는 패션.ㅠ

 

 

 

 

더울때도 있어서 반팔도 주문했는데

갑자기 급 추워짐.ㅋㅋ

안에 넣어서 입히던지 해야겠어요~

 

 

 

 

이건 그나마 칠부라서 괜찮네요^^

 

 

 

 

가을에 꼭 필요한 타이즈.

궁둥이에 레이스가 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소재도 짱 부들부들해요!

 

 

 

 

외출할 일도 많아서 외출복도 몇개 넣었어요.

청남방인데.ㅋㅋ

아직 목이 안나와서 카라가 매우 걸리네요

그래도 가디건 처럼 입히면 될듯해요^^

 

 

 

 

외출할때 입힐려고 구매한 멜빵치마

생각보다 너무 귀여워요^^

카터스는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오는거 같은데

오시코시는 좀 작게 나오는듯해요.

같은 2T인데도 말이지용^^

 

 

 

 

 

하얀남방과 입힐려고 샀는데.

엄마가 남자아이 같다고 못입히게 해요.ㅠ

 

 

 

 

새도 그려있는 여자 아이 남방인데!!

 

 

 

   

 

얼굴을 공개못하겠지만 이런 삘이란 말이지요!

이쁘거 같은데 얼굴만 보이면

남자아기 된답니다.

ㅋㅋㅋㅋ

얼른 이뻐지자 튼튼아^^

아직은 옷이 크지만 곧 딱맞을꺼라고 생각해요!

 

 

우리나라 아기 옷도 좀 저렴하면 좋겠어요.

우리나라만큼 원단이 좋은나라 없는거 같은데

아기 옷이 너무 비싸서.ㅠ

 

이번 가을은 이 옷으로 버텨보자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