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아기신발 ♡

sweet.jh 2014. 6. 17. 23:25

 

아기신발♡

 

 

우리 아기는 아직 걷지도 못하는데

신발은 왜 이렇게 많은건지.ㅋㅋ

엄마가 잘못했네 ㅜ

 

 

 

 

 

아기 용품 중에 신발은 마력을 가지고 있는 듯해요.

자그만히 안살수가 없어지데요~

 

어그는 선물 받았지만.

나머지는 내 돈주고 샀다는거~

ㅋㅋㅋ

 

옷살때 끼여서 사다보니깐

이렇게 많이 늘었네요~

정작 걸을때는 사이즈가 안 맞을지도!!

 

 

 

 

무려 5컬래~

나보다 많은건 아닌지.ㅋㅋㅋ

 

쪼리는 이뻐서 샀는데 내년 여름이 되어서

클꺼 같아용~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

 

 

 

 

 

 

이 어그도 마찬가지로 3살은 되어야지 신을 수 있을듯요!!

오른쪽 신발은 자주 신겨서 그런지 꼬질꼬질하네요.

가끔 나가면 걷고 싶어해서

내려주다 보니깐 더렵혀졌나봐요~

 

 

 

 

요건 카터스에서 구매한 것들.

이뻐서 샀는데 도통 신을 일이 없네요.

 

 

 

 

요건 가장 최근에 구매한 신발.

돌때 드레스랑 신겨도 이쁠듯해요^^

레이스로 되어있어서

사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ㅋㅋㅋㅋ

 

아직 걷지는 못하지만

미리 신발에 익숙해질꺼라는 생각으로

신겨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