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팔공산에 가면 먹는 산중식당 :)

sweet.jh 2014. 8. 21. 19:51

 

산중식당 :)

 

 

 

심령사진처럼 왜이렇게 사진들이 흔들린건지.ㅠ

 

 

 

주말에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팔공산에 갔어요.

드라이브도 하고 싶었고 맛있는걸 먹고 싶었거든요.

육아는 밖에서 하는게 최고^^

 

팔공산에 맛집이 참 많지만

저희가 가는 곳은 산중식당이예요^^

임신전에도 갔고 임신했을때도 갔고

아이를 데리고 왔는데 리모델링되었더라구요.ㅋㅋ

 

 

 

 

메뉴도 조금 바뀌었어요^^

세트로 판매되어서 많이 갈 수 록 좋아진 구성이예요^^

세트메뉴에는 커피와 티를 먹을 수 있는 장점도!

 

 

 

 

도토리웰빙전^^

다 먹고 하나 남았네요.ㅋㅋㅋ

먹다가 생각나서 얼른 사진으로 담았는데

하나.ㅋㅋㅋ

해물파전 같기도 하고.

그것보다는 좀더 쫀득한 맛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우리 튼튼이는 밥 먹을 동안 구석에서

혼자서 놀아주었어요^^

기특한 녀석.

이런날 격하게 사랑한다♡

 

 

 

 

보쌈~

양이 작은듯 많은 보쌈이예요.

한접시네! 라고 생각했는데

4명이서 부족함 없이 먹었답니다!

가오리 무침도 보쌈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두둥!!

가장 좋아하는 곤드레밥^^

어릴때는 곤드레의 향이 싫었는데

요즘은 너무 좋아요!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좋아요~

 

 

 

 

소박한 된장찌개에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맛있는 곤드레밥에 간장도 괜찮고 된장도 괜찮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코구멍에 바람도 쐬고 맛있는것도 먹고

너무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왔답니다!!

이번주말에는 제발 비가 오지 않아서 야외 놀러가고 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