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명탐정코난 - 이차원의 저격수 :)

sweet.jh 2014. 8. 15. 23:26

 

 

명탐정코난 - 이차원의 저격수 :)

 

 

 

8시 10분 영화라서 군것질과 함께^^

평소에 출근도 안하는 시간인데 코난이 뭐라고

이렇게 일찍 나와서 보게 되었네요.ㅋㅋ

 

 

여름마다 만날 수 있는

명탐정코난의 극장판을 보고 왔어요^^

나이가 만은 코난 덕후지만.

매년 잊지 않고 극장판을 본답니다!

 

극장판의 매력은 큰화면과 사운드죠^^

이차원의 저격수 역시 스피드한 영상이 극장에서

두드러지게 잘 어울린듯해요!

 

 

 

 

우왓! 이건 가져야해!!

(이 그림은 짤방으로 자주 쓰일듯.ㅋ)

 

 

 

 

 

 

이번 명탐정코난의 극장판은 스페셜 뱃지를 증정해요.ㅠ

사실 이걸 받고 싶어서 귀찮아하는

동생과 함께 방문했었는데 매진.ㅠㅠㅠ

좌절했지만.

영화는 재미있었으니깐 아쉬움을 달래야겠어요.

 

 

 

 

 

이번 명탐정코난의 스토리는 스나이퍼.

저격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여서

애니치고는 긴 러닝타임이였지만 지겹지 않고 봤답니다.

다보고 나니깐

제목에 정답이 있더라구요.ㅋ

하지만 봐야지 이해할 수 있을꺼예요^^

왜 이차원인지!

 

 

 

 

첫화면은 이렇게 보내요.ㅋ

너무 아침에 상영을 해서

비몽사몽으로 극장을 찾었더니

상영관을 잘못들어갔어요

다른 관에서 명량이 시작되자 아차 싶어서

나왔더니 첫장면을 놓쳤네요.

우왕~ 바보바보!

 

 

 

 

제가 만난 첫장면.ㅋ

첫장면을 보지 않았지만 그래도

내용을 보는데는 전혀 지장 없다는게

애니의 매력인듯해요^^

 

 

 

 

TV와 다르게 스케일이 큽니다.ㅋㅋ

 

 

 

 

 

이차원의 저격수는 FBI와 공조수사해요.

그래서 총격전이 난무한가요.ㅋ

 

 

 

 

코난집에 살고 있는 남자.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극장판마다 검은조직의 비밀이 조금씨 밝혀지는데

이번에는 이 사람의 비밀이 밝혀져요.

나름 반전.ㅋㅋㅋ

 

 

 

 

마지막은 늘 코난이 해결합니다^^

해결했다고 하는게 맞겠죠?

애니이긴 하지만 체력은 정말 짱인 코난이네요!

 

 

코난 덕후로써 너무 재미있게 봤답니다^^

내년 여름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뱃지가 아쉬워서 공식블로그에 들어갔더니

아! 아직 뱃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네요^^

이번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짱짱乃

'END > Review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매운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0) 2014.08.20
요즘 대세 설빙♡  (0) 2014.08.19
다재다능한 스키누 케이스 :)  (0) 2014.08.14
부엌이야기 :)  (0) 2014.08.13
8월의 아이허브♡  (0) 20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