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피부 깨끗해지는법, 내가 쓰는 화장품 소개 :)

sweet.jh 2014. 6. 22. 23:46

 

피부 깨끗해지는법, 내가 쓰는 화장품 소개 :)

 

 

 

다들 화장품 뭐쓰시나요?

저는 학창시절은 괜찮았지만.

성인이 되고 부터는 여드름 때문에 시달렸어요.ㅠ

 

병원도 많이 다녔었고 화장품도 참 많이 바꿨어요.

백화점에서 VIP초대까지 받았으니.ㅋㅋ

빠듯한 월급으로 참 많이 투자했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저에게 맞는 화장품을 발견하고는

계속 사용하면서 여드름과 이별했었어요!

하지만

여드름은 없어졌지만.

여드름이 있었던 자국들은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피부가 한번씩 뒤집어 질때마다 전쟁터가 된데요.

복구는 되지만 100% 복구는 되지 않는다고

저의 피부도 그랬어요~

여드름은 사라졌지만 여드름이 있었던 흔적까지는

지울 수 없어서 피부 깨끗해지는법에 관심이 많았어요~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매끄럽지 못한 피부결이 고민이였을때

허벌라이프에서 화장품이 출시되었다고

한번써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화장품은 저의 목숨과도 같았기에 쉽게 바꿀 수 없었지만.

하루만 써봐도 안다는 이야기에 믿고 쓰게 되었어요!

 

 

 

 

피부 깨끗해지는법을 하기 위해서 구매한 제품들!

클랜징부터 팩까지.

이 프로그램만 있으면 셀프관리가 가능해요^^

 

 

 

 

못생김 주의!!!

팩을 한 상태예요~

도자기처럼 굳게 되는데 씻어내면 되요^^

팩만 했을 뿐인데 피부결이 완전 매끄럽더라구요.

하루만 써보다 안다고 자신있게 말한 이유가 있군용!!

 

 

 

 

핸드폰 사진으로 표현이 되지 않아서.

백만년만에 넥삼이를 꺼냈어요.

팩하고 크림까지 바른 상태예요~

육안으로 봤을때는 깨끗해진 느낌이 들어요.

매끄럽고 촉촉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자세히 살펴보면!

얼룩덜룩하던 피부결이 정돈 되었어요.

얼굴에 노란끼도 많이 줄었구요~

피부가 깨끗해졌어요^^

우히히! 이렇게 변할 수 있다니 넘 신기해요!

 

 

 

 

정말 대박인건 다음날 아침이였어요.

지성인 피부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늘 개기름이.ㅋ

그런데 피부 깨끗해지는법을 하고 나서

아침에 일어났더니 개기름이 없어졌어요.

여전히 피부는 촉촉했고

여러가지 바르지 않았지만 화장이 넘 잘 먹었어요!

이렇게 달라질 수가~ ♡

 

평소에는 컨실러까지 팍팍 발라줘야지

왠만한 피부톤이 완성되는데

BB만 발랐을 뿐인데 커버가 다 됩니다.ㅋㅋ

 

모델들이 메이컵할때 팩부터 하는지 이제 알겠어요.

피부가 촉촉하고 깨끗하니

화장은 대충해도 피부가 깨끗해보이는거였어요.

이정도라닛!!

이제 매일매일 사용해야겠어요~

처음에느 저럼한 가격 때문에 뭐 효과있겠어 했는데

금액에 비해서 완전 효과 좋음.ㅋㅋ

 

 

 

 

피부 깨끗해지는법 하고 나니깐 자꾸 셀카를.ㅋㅋㅋ

사진은 남을 찍어주는 것 밖에 몰랐던 제가

이제는 제가 스스로 사진을 찍고 있네요~

촉촉한 피부 자꾸 남기고 싶어지네요^^

 

피부 깨끗해지는법으로 허벌라이프 스킨 완전 좋음乃

 

 

 

 

'END > Happ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리동 마차이 짬뽕 :D  (0) 2014.06.24
대구 수성유원지 :)  (0) 2014.06.24
멍멍이 ๑•ิܫ•ั๑  (0) 2014.06.20
갤럭시S시리즈 덕후 ㅋㅋ  (0) 2014.06.13
집밥 같은 식당은 애정할 수 밖에.ㅋㅋ  (0) 201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