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갤럭시S시리즈 덕후 ㅋㅋ

sweet.jh 2014. 6. 13. 20:05

 

갤럭시S시리즈 덕후 ㅋㅋ

 

 

 

삼성이 나에게 뭔가 해준것도 아닌데

갤럭시에 충성도 돋네요.ㅋㅋ

 

첫 스마트폰은 아이폰이였어요~

아이폰 참 좋았지만 밧데리가 교환이 안되서

갤럭시로 갈아탔답니다.

갤럭시S2 부터 현재 나온 갤럭시S5까지!!!

 

흰색 라뷰라뷰~

 

 

갤럭시S2, 3, 4

갤럭시 S2에서 S3는 혁명과도 같았다고 생각했는데.

갤럭시 S3에서 S4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좀더 슬림하고 화질이 좋은 정도!

액정의 크기도 비슷하구요^^

S3는 왜 다른색을 샀는가 몰겠네요~

 

 

 

하지만 갤럭시S4에서 S5가 되니 혁명이 일어났어요.

액정이 좀더 길어졌고.

디자인은 S2와 살짝 비슷한 느낌이예요^^

생활방수도 되고 지문인식도 되고.

가장 좋은건 셀카의 화소가 쩔어줍니다.

 

 

 

 

갤럭시 S2,3,4는 모두 SK.

 

 

 

 

갤럭시S5로 오면서 올레로 갈아탔어요.

통신사의 차이를 못느끼고 있네요^^

SK가 젤 전화잘된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밧데리도 오래가고 화질도 괜찮고 액정도 크고.

만족스러워용!!

앞으로 갤럭시S6는 건너뛰고 S7이 나오면

그때 되어서 바꾸어보겠어요^^

어디서 혁명이 올지 왠지 느낌 아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