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착한한우, 군위에 가면 한우 먹어야지 !

sweet.jh 2014. 6. 9. 20:05

 착한한우, 군위에 가면 한우 먹어야지!

 

  


큰지도보기

착한한우 / 육류,고기

주소
경북 군위군 효령면 성리 715-5번지
전화
054-383-7557
설명
-

 

볼일이 있어서 군위에 갔다가 밥이나 먹고 가자고 해서

검색하던 중에 군위가 한우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럼 당연히 한우 먹어야지용~

 

대표적인 곳은 이로운 한우와 착한한우집이 있어요~

이로운 한우집엔 사람이 너무나도 많아서

귀찮은걸 싫어하는 저로써는 당연히 착한한우집으로 고고^^

히히.

금액은 비슷하고 육질도 비슷한듯 보였는데~

이로운 한우가 더 유명한 이유를 모르겠더라구요^^

아시는분 알려주심 감사하겠어용^^

 

 

 

일단 저렴합니다.

저렴한것 치고는 맛있는 편이였고.

비싼 고기에 비해서는 좀 떨어졌어용^^

당연한가요;;;;;

 

금액대비 괜찮으면 괜찮은걸로^^

나의 사랑 살치살과 등심 먹었어요.ㅋㅋ

 

 

 

4인분으로 꽤나 많은 양이였고.

금액대는9만원 했던거 같아요^^

등심만 먹으면 저렴하지만.

살치살이 끼여서 좀 비싸게 되었네용~

 

 

 

반찬은 인당 2000원씩이예요^^

석쇠에 구워먹는건 아니고용.

안에 숯도 쥐꼬리만큼 들어있어요~

그냥 불에 잘 먹으면 됩니다^^

 

 

 

좀 깨끗이 먹자.JPG

 

 

이곳에 다시 오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된장찌개 때문이였어요^^

엄청 맛있어용!

정줄놓고 밥 한공기 더 먹을 뻔 했답니다.ㅎㅎㅎ

어쩜 이렇게 맛있게 끊일 수 있는건지^^

 

아. 그리고 육회 한접시 서비스로 받아서 먹었어요^^

서비스인데도 맛 좋았어용!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군위에 가면 한우 꼭 먹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