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내남자의 패션, 카이아크만 =]

sweet.jh 2014. 6. 3. 17:59

 내 남자의 패션, 카이아크만 =]

 

 

사실 내남자는 패션에 관심이 없어요.ㅋ

매일 등산복 입고 다니는 아저씨 패션이지요.

데일리는 등산복인데...

옷은 자꾸 사요.

왜죠??

 

???

 

놀러나갔다가 더위를 피해서 돌아간곳은 백화점

요즘은 기승전백화점이 되고 있네요.ㅋㅋ

처음에는 나에게 묻습니다.

뭐 살꺼없어?

없어~ 라고 하면

옷이나 볼까? 하고 쇼핑시작합니다.

본인껄로.ㅋㅋㅋㅋㅋ

 

 

 

내남자의 패션은 대부분 카이아크만에서 선택되요.

슬림핏이기도 하고 원단자체게 디자인이 되어서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흔하지 않아서

밍숭맹숭한 내남자에게 딱! ㅎㅎ

 

할인한다고 들어갔었는데

여름신상만 사가지고 나옴.ㅋㅋㅋ

그래도 여름 옷은 저렴하니깐 참습니다.

 

바지 하나와 티셔츠 하나!

예전에는 큰 사이즈를 찾더니

요즘은 점점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찾네요.

여봉. 배나온거 알음??

 

웃겨

 

 

 

 

소화하기 힘든 퍼플~

핑크색과 네온컬러가 점찍힌듯 티셔츠에 박혀있어요^^

원단도 부들부들하고 여름에 멋스럽게 입을듯요!

 

 

 

 

바지가 특이했어요.

약간 얼룩진듯한 원단이였고.

쿨~ 소재라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입었을때 편안함이 내장되어있지요!

 

 

 

 

내남자의 핏.

위에 mm사이즈라서 그런지 작아보임.

바지는 허벅지 터질꺼 같은데 괜찮음??

사이즈 미스인것 같은데.

정작 본인은 훌륭하다고 하네요~

근자감 쩔어~~ㅋㅋㅋㅋ

 

캬캬~

카이아크만 사랑은 늙어도 계속되고 있습니닷!!

'END > Happ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이스토리 낙하산 인형 :)  (0) 2014.06.07
살 안찌는 이유 :)  (0) 2014.06.06
오이소박이 :)  (0) 2014.05.30
ABC 초콜릿 :D  (0) 2014.05.21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3  (0) 201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