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동전지갑만들기 (강아지 아플리케) :D

sweet.jh 2013. 11. 20. 17:40

 

동전지갑만들기 (강아지 아플리케) :D

 

 안녕하세요^^

바느질을 하고부터 소품은 잘 안사게 되더라구요.

만들어 쓰면 되지라는 생각이 강한가 봐요.ㅋ

예전에는 아기자기한 것들을 참 좋아해서 늘 물건이 넘쳐났거든요.

 

오늘은 동전지갑을 만들어보았어용!

스스로 만들기의 가장 큰 장점은 사이즈를 내맘대로 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내가 필요한 곳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교통카드랑 키랑 적당한 현금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동전지갑이 필요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닷!

 

 

 

강아지가 아플리케가 되어있는 동전지갑이예요^^

이번에는 뒤집는거 없이 만들었어요.

*^^*

 

 

 

 

강아지 아플리케를 해주고 3x3으로 퀼팅을 해주었어요.

연한 핑크에 빨간 강아지!

잘어울리죵?

 

 

 

 

짜잔~ 완성된 모습이예요^^

교통카드 마그네틱이 손상될까봐 교통카드 케이스도 만들어주었어요.

요건 색깔을 반대로 해주었어용~

 

 

 

 

뒷모습은 밋밋하게~

어짜피 앞모습이 중요하다면서.ㅎㅎㅎㅎ

추운 겨울에 가방 안에서 열쇠랑 교통카드를 찾지 않아도 되어서

딱 좋아요^^

이번에도 나에게 맞는 동전지갑 만들고

혼자서 좋아하고 있어요~

 

 

 

2013/11/20 - [★ 매일쓰는 다욧] - 단백질쉐이크효과 대단해:D +방법

 

2013/11/19 - [★ 인생을 즐기다] - 또띠아를 이용한 수제피자(일명 또띠아피자) 만들기 +_+

 

2013/11/19 - [★ 인생을 즐기다] - 호떡믹스로 호떡을 구워요 :)

 

2013/11/18 - [★ 아기살림] - 디즈니에서 온 아기옷 :D

 

2013/11/18 - [★ 매일쓰는 다욧] - 직장인다이어트로 뱃살빼기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