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난쟁이똥자루] 아기뱀 출산세트 만들기 완성 :^D

sweet.jh 2013. 9. 13. 20:17

 

[난쟁이똥자루] 아기뱀 출산세트 만들기 완성 :^D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완성했어요~

튼튼이를 위해서 뭔가를 만들어줘야겠다고 결심하고

구매한 패키지였는데

박스를 뜯어서 바느질 할때 좌절했어요.ㅠ

 

생각보다 많은 양이 있어서 왜 시작했나 싶었지만

막상 만들고 나니깐 뿌듯하네요^^

 

 

 

 

난쟁이똥자루에서 처음 저에게 왔을때 모습이예요.

하나하나 비닐로 포장되어있었어요^^

요런거 조으다ㅋ

 

 

 

 

 

생각보다 만들어야할 것들이 많은것에 좌절했어요.ㅠ

 

 

 

 

 

특히 방울뱀을 하나하나 만들어서 붙여야한다는게 가장 좌절스러웠어요.ㅠ

이럴 줄 알았으면 스티치나 패턴이 되어있는 것으로 하는게 바느질하는게 힘들지 않았을듯!

사진으로 봤을때는 만들어진거라고 생각해서 선택했거든요.

그런데 이걸 하나하나 만들어야 할줄을 몰랐어요.ㅠㅠ

 

저의 아기뱀은 좀 꺼벙합니다.ㅋㅋㅋ

 

 

 

 

한달이나 걸려서 만들어진 저의 출산세트예요^^

난쟁이똥자루에서 구매한 패키지의 완성품이예요~

 

 

 

 

 

 

 

손싸개와 발싸개예요^^

이때만해도 완전 쉽다고 생각했어요.

오버록이 다 되어있어서 그냥 스티치만 하면 되었거든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배냇저고리부터 저에게는 맨붕이였어요.ㅋ

아기뱀도 만들어야했고 배냇저고리의 끈도 달아야했고 스티치도 해야되고~

시간이 많이 걸렸스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안에 들어있는 핑크색실로 모든 바느질을 다했습니닷!!

 

 

 

 

턱받이는 핑크색 땡땡이로 되어있어요.

핑크색 땡땡이 아기뱀이 튀지 않네요.ㅋㅋㅋㅋ

세탁을 하지 않아서 아직 팬자국이 남아있어요.

요건 빨면 바로 지워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파일럿 모자예요.

끈으로 묶어서 아이 머리에 씌울 생각을 하니깐

너무 기대되는거 있죠^^

가장 기대되는 용품 중의 하나랍니다!!

 

 

 

 

요건 난쟁이똥자루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속싸개예요~

아기뱀만 달아주면 끝!!

이게 가장 간단했다는.ㅎㅎㅎㅎ

 

 

 

요것도 사은품을 받은 딸랑이들이예요^^

남편은 아이가 무거워서 들지 못할꺼라고 했지만.

당장 써야하는 것은 아니니깐요.ㅋㅋ

엄마의 정성이니 들어주겠죠!!

 

 

한달동안 끙끙거리면서 만들었는데 막상 보니깐 그리 많지는 않은건

엄마의 욕심인가요.ㅋㅋㅋㅋ

튼튼이가 좋아해주길!!

 

이제 실물로 만날날이 3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떨리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네요.

우리 건강하게 만나자!!!

 

 

 

2013/09/12 - [★ 매일쓰는 다욧] - 직장인다이어트★술자리도 극뽁 (↗_↖)

 

2013/09/10 - [★ 솔직리뷰] - [도서리뷰]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2013/09/10 - [★ 매일쓰는 다욧] - 예비신부다이어트★살 빼니 달라진 드레스

 

2013/09/09 - [★ 매일쓰는 다욧] -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어서와 이런 허벅지는 처음이지?

 

2013/09/09 - [★ 솔직리뷰] - [대구앞산맛집] 오월에메밀 :D 쫀득쫀득한 메밀전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