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카터스 직구가 도착했어요^^

sweet.jh 2013. 9. 2. 23:58

카터스 직구가 도착했어요^^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해봤지만 이렇게 구매하는 것은 처음 이였거든요~

영어도 잘 모르는 까막눈이라서 더 두근두근한 기분에 도전!!

이렇게 성공하고 나니깐 별거 아닌데~ 싶어요.ㅎㅎ

 

사람은 역시 경험을 해봐야 안다니깐요^^

생각보다 엄청 쉽더라구요!

직구방법이나 배대지 방법을 찾으면 잘 설명되어있어서 따라하기만 하면 되요^^

처음에 배대지가 뭔가 싶었는데..

배송지대행업체 였다는.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바로 한국으로 보내주지 않기 때문에 미국현지에서 받아서

다시 한국으로 보내주는 배송지대행업체를 이용해야지 해외에서 구매한 것을 받을 수 있어요!

이것만 알면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배대지를 코트리로 이용했어요.

http://www.kotree.com/

 

 

 

카터스에서 구매하고 배대지까지 출고되는 시간은 8일정도 걸렸던거 같고.

배대지에서 한국까지는 3일 정도 밖에 안걸렸던거 같아요.

2주정도면 미국에서 한국까지 받을 수 있어요!

나름 깨끗하게 도착했어요^^

 

 

 

비닐에 꼼꼼하게 쌓여서 도착했어요.

제품 모두 제대로 와서 첫번째 직구는 대만족이였어요~♥

 

 

 

동생이 친구에게 선물한다고 주문한 무당벌레옷이예요.

완전 앙증맞아요!!

 

 

 

히히. 디테일이 살아있죠^^

 

 

 

 

 

 

짜잔~ 친구에게 선물할 옷이예요^^

친구랑 함께 임신을 해서 이렇게 선물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요건 우리 아이 옷!!

친구는 핑크매니아라서 핑크로 선물^^

저는 조금더 진한색으로 선택했어요.

둘다 여자아이라서 너무 좋습니닷!!!

 

 

 

히히. 요건 신생아때 입히면 귀여울꺼 같아서

함께 구매했어요~

 

첫번째 구매라서 많이 구매하지 않아서 후회했어요.ㅠ

이렇게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면 더 주문할꺼 같았어요~

혹시 오지 않을까봐 안전빵으로 했는데.ㅎㅎㅎ

 

다시 주문한판 해야겠어요!!

 

 

 

 

이제는 난똥에서 구매한 D.I.Y를 완성해야겠어요.

뱀을 만드는게 너무 힘듭니닷!!

빨리 완성해서 공개할꼐요~

기대해주세요^^

 

 

 

 

2013/09/01 - [★ 매일쓰는 다욧] - 출산후살빼기, 포기하지마세요 :)

 

2013/08/29 - [★ 인생을 즐기다] - [대구중구맛집] 한옥집 김치찜 - 맛나용 :)

 

2013/08/29 - [★ 매일쓰는 다욧] - 알로에겔다이어트로 엄청난 허벅지 해결 :D

 

2013/08/28 - [★ 솔직리뷰] - [대구중구맛집] 국일불갈비 : 탄맛으로 먹어용^^

 

2013/08/27 - [★ 인생을 즐기다] - 출산준비 손싸개 만들기 - 태교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