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마더스베이비] 회음부방석(산모방석) 고르는 법

sweet.jh 2013. 9. 6. 18:43

 

[바더스베이비] 회음부방석(산모방석) 고르는법

 

 

안녕하세요^^

이제 한달 후면 저의 주니어를 만날 수 있어요.

무섭고 떨리지만 그래도 기대감이 더 크다는 사실!!

초음파 사진을 보면 저를 닮았던데.

저의 주니어는 어떻게 태어날지 궁금궁금 ^^

 

 

 

한번 앉아보고 뿅반해서 구매해버린 마더스베이비 회음부 방석이예요.

 

회음부 방석은 산모에게는 매우 필수적인 제품이예요^^

출산할때 회음부를 절개하게 되는데

바닥에 바로 앉게 되면 마찰이 일어나서 엄청 아프거든요~

그래서 임산부가 가져야하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답니다.ㅎㅎㅎ

 

 

 

믿고 구매한다는 마더스베이비의 회음부(산모)방석을 선택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기분이 좋은데요.ㅋ

생각보다 커요~

 

 

 

도너츠 모양으로 생겼어요~

치질방석이라고도 불리는 방석이지요!

 

 

회음부(산모)방석을 고르는 법에 대해서 잠시 설명할께요^^

마더스베이비가 회음부방석으로 유명한 이유는 도톰한 부피감때문이예요~

이쁘게 생긴 회음부방석들은 얇아서 산모방석의 역활을 할 수 없거든용!!

도톰한걸 선택하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요건 맨질맨질 해서 쓱쓱~ 닦아주기만 하면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배가 나오면서부터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미리 알았다면 좀더 유용하게 쓸 수 있었을텐데 아숩아숩 >_<

배가 나오면서 부터 바닥에 앉기가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런데 요 방석 위에 앉으면 바닥에서 잘 일어날 수 있고 엉덩이가 불편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이제 남편이 없어도 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자가 되었어요.ㅋㅋ

 

 

 

 

 

 

요즘 꽂혀있는 수제비!

원래 면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요즘은 매일 생각나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내손으로 안해먹는게 가장 좋기는 하지만.ㅋㅋㅋㅋ

그럼 또 다른 소식을 가지고 올께요.

뿅!

 

 

 

 

2013/09/06 - [★ 매일쓰는 다욧] - 단기간종아리살빼기 성공한 순간~ 폴짝폴짝♪

 

2013/09/05 - [★ 인생을 즐기다] - [신생아 온습도계 추천] 피존 곰돌이 온습도계 :^)

 

2013/09/05 - [★ 매일쓰는 다욧] - 임신중다이어트, 임신중체중조절의 중요성★

 

2013/09/03 - [★ 솔직리뷰] - [명탐정코난 극장판] 명탐정코난:수평선상의 음모

 

2013/09/02 - [★ 인생을 즐기다] - 카터스 직구가 도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