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대구상인동맛집] 매콤한게 땡길때!! 짚신매운갈비찜 :D

sweet.jh 2013. 8. 18. 17:32

[대구상인동맛집] 매콤한게 땡길때!! 짚신매운갈비찜 :D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점 귀차니즘이 증폭되네요.

이번주에도 밥솥이 한번도 운영을 하지못했어요.ㅠㅠ

어째듯!!

 

오늘은 대구상인동에 있는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했어요~

괜찮은 맛이라고 갔는데.

처음 들어간 분위기는 영~

 

5시가 조금 지난 시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마다 초록색병들이 가득 채워져있었거든요.

잘못온거 아닌가 싶어서 나갈려고 했지만

배에서 나는 꼬르륵 소리 때문에 앉았어용~ㅎㅎㅎ

 

 

 

 

 

싶신매운갈비찜이라는 이름 때문인지 간판에 짚신이 뙇!

 

 

 

 

 

 

 

 

 

 

메뉴는 무지 심플합니다.

갈비찜이 메인이구요 거기에 사이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맵기도 선택가능한데 늘 대세를 따른 사람으로써

30%의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매운맛을 잡아주기 위해서 아삭한 콩나물이 나옵니다^^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ㅋㅋ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법도 전해주시구요~

 

 

 

 

매운걸 좋아하지 않은 남편을 위해서 계란찜을 하나 시켜주었어요.

매콤함에 부드러움을 더 하니깐 좋더라구요!

 

 

 

 

히히. 매인은 짚신매운갈비찜이예요~

저는 갈비찜에 요렇게 국물이 자작한게 좋더라구요.

양파랑 파를 듬뿍 올려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와 떡은 빨리 익어서 입속으로 후루룩~

 

 

 

 

매울때는 이렇게 콩나물을 투하해주면

불난 입을 잠재울 수 있어요 :)

 

 

크게 맛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날듯해요!

대구상인동맛집으로 짚신매운갈비찜 추가요^^

 

 

 

2013/08/16 - [★ 매일쓰는 다욧] - 잠깐만요, 종아리얇아지는법 보고 가실께요 :D

 

2013/08/13 - [★ 인생을 즐기다] - 아이들의 선물 - 물감을 선물해요 :)

 

2013/08/09 - [★ 솔직리뷰] - [튼살크림추천] 아이허브에서 튼살크림으로 파머스(PALMER's) 선택!

 

2013/08/09 - [★ 매일쓰는 다욧] - 허벅지얇아지는법♥날씬한 여자로 거듭나기 :)

 

2013/08/07 - [★ 인생을 즐기다] - 군것질, 먹는게 이렇게 행복한 일인지 몰랐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