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튼살크림추천] 아이허브에서 튼살크림으로 파머스(PALMER's) 선택!

sweet.jh 2013. 8. 9. 19:28

 

[튼살크림추천] 아이허브에서 튼살크림으로 파머스(PALMER's) 선택!

 

 

 

튼살크림으로 여러가지를 추천받았는데.

그중에서 가격대비 가장 괜찮은 파머스를 선택했어요.

 

아이허브에서 직구를 한번 해본 후로는 직구의 늪에.ㅋㅋ

 

 

 

★ 아이허브 주문방법 ★

http://2work10happy.tistory.com/9

예전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파머스의 튼살크림은 부위별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전신에 바를 수 있는 크림 두개랑 배와 엉덩이에 집중적으로 바를 수 있는 크림한개랑 오일을 하나 구입!

 

 

파머스 크림은 전체적으로 바를 수 있다고 전신에 바를 생각으로

2개를 구입했는데 여름이 되는 바람에 끈적한 느낌이 싫어서

점점 안 바르게되고 배와 엉덩이에 집중적으로 바를 수 있는 크림만 배와 허벅지에

바르다보니깐 점점 줄어들게 되고 크림은 아직 하나를 뜯지 도 않고.ㅎ

오일의 끈적함 때문에 전혀 사용하지 않고.

 

 

선선해지거나 아니면 출산 후에 더 잘 사용하게 될꺼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향은 코코아버터향이라서 달달한 향이 나요~

입덧이 심하신 분은 처음 느꼈을때 좀 역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달콤해서 괜찮았어요^^

 

 

 

 

영어로 적혀있지만 사용하는데는 어려움은 없답니다ㅋㅋ

그냥 바르면 되니깐요^^

 

 

 

 

요게 전신에 바를 수 있는 크림이예요.

펌핑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쉬워요~

 

 

 

 

요건 부위별 집중크림이예요^^

허벅지, 엉덩이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되요~

튜브타입이라서 크림바르고 나서 바르면 됩니다!!

 

 

 

 

그리고 수딩오일입니다.

스프레이타입인데 잘 분사가 되지 않아서

점점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ㅠㅠ

이것도 키핑해두었다가 겨울에 사용해야겠어요.ㅎㅎ

 

저의 튼살크림 추천은 여기까지!!

 

 

 

 

 

저의 서방이예요^^

제가 늘 안고 자서 남편이 서방이라고 애칭을 지어줬어요~

서방의 정채는 바디필로우입니닷!

 

 

임신 후반기로 돌아서면서 똑바로 자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옆으로 누워자야하는데 그때 저의 무게를 받쳐주고 있답니다^^

 

 

몸이 뜨거워서 남편은 더이상 저를 안아주지 않아요.ㅠ

흑~

밤에는 서방이 있으니깐ㅋㅋㅋㅋ

 

 

 

 

 

2013/08/09 - [★ 매일쓰는 다욧] - 허벅지얇아지는법♥날씬한 여자로 거듭나기 :)

 

2013/08/07 - [★ 인생을 즐기다] - 군것질, 먹는게 이렇게 행복한 일인지 몰랐어요 :-)

 

2013/08/06 - [★ 매일쓰는 다욧] - 모유수유중다이어트★ 날씬맘 대열에 합류 :)

 

2013/08/06 - [★ 인생을 즐기다] - 호박잎찌는법★어렵지 않아요~

 

2013/08/06 - [★ 매일쓰는 다욧] - 지긋지긋한 고도비만다이어트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