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대구 상인동 맛집) 요남자 YONAMJA

sweet.jh 2013. 8. 1. 20:47

 

(대구 상인동 맛집) 요남자 YONAMJA

 

 

매니아가 되겠어요.ㅎㅎㅎ

일주일이 되기도 전에 다시 방문하게 된 상인동 요남자예요^^

가까운 곳에서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지

약속이 있으면 자꾸 찾게 되는 곳네요.

 

맛집으로 인정!!

 

 

 

 

오늘은 휴가를 맞이한 남편과 함께 요남자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남편과도 SET A를 선택.ㅎ

 

 

 

 

 

 

창가에 앉았어요^^

밖에 보이지 않지만 창가에 앉으면 늘 즐거워요~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인테리어예요~

그닥 나의 취향은 아니지만.

넓어서 조용한 편이라서 그건 마음에 들어요^^

 

 

 

 

밥이 나오기 전에 빵이 나와요^^

단맛이 적은 빵이긴 하지만 크림에 찍어서 먹으면 먹을만 해요^^

블루베리 빵인거 같은데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ㅋㅋ

 

 

 

 

 

이번에는 실수없이 치킨 샐러드를 시켰습니다.ㅎ

치즈보다 치킨이 더 맛있는거 보니.

살이 찌긴 많이 쪘나봅니다 ㅜ^ㅜ

 

 

 

 

 

피자와 샐러드만으로는 부족한 듯하여 시킨 밥이예요^^

요거 참 맛나더라구요~

 

 

 

 

싱그러운 레몬에이드도 맛볼 수 있었어요~

 

 

 

 

밥안에는 오리꼬치가 숨어져있었군요.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허니고르곤졸라 피자예요^^

늘 먹어도 피자는 참 맛나요.

 

남편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먹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ㅎ

이렇게 많은 음식을 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기도 하고 임신의 세계는 신비롭기도 하고 그렇네요~

 

 

 

 

 

후식으로 남편은 커피를 선택했구용~

 

 

 

저는 늘 먹던대로 샤베트를 먹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입니다.

요렇게 먹고 나면 배가 터질꺼 같지만 행복합니다~♡

 

 

 

 

2013/08/01 - [★ 매일쓰는 다욧] -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안쪽살까지 정리완료!!

 

2013/07/31 - [★ 솔직리뷰] - 한달에 10kg 빼기★ 잘록한 허리 만들기!!

 

2013/07/31 - [★ 인생을 즐기다] - 남편의 생일 축하해주기 :)

 

2013/07/30 - [★ 인생을 즐기다] - 도시락가방에 예쁜 꽃자수를 놓아요 :D

 

2013/07/30 - [★ 솔직리뷰] - 단백질쉐이크효과★자신감 터져요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