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도시락가방에 예쁜 꽃자수를 놓아요 :D

sweet.jh 2013. 7. 30. 22:22

 

안녕하세요 :D

 

요즘 사무실에서 도시락을 싸다니자는 바람이 불었어요.

자고로 도시락을 가지고 다닐려면

이쁜 도시락가방을 가지고 다녀야지요.ㅎㅎ

늘 소비가 소비를 낳는 구조로 이루어져있네요~

 

 

 

 

하지만 저는 조물조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인지라.

이번에는 꽃자수를 이쁘게 놓은 도시락가방을 만들었어요.

 

 

 

 

 

늘 꽃자수는 어디에 있어도 이쁘다는 사실!!

꺄~ 여성스러움♥

 

 

 

짜잔! 꽃자수 책에서 나온대로 만들었어요^^

이정도의 자수는 이제 껌이라는 사실.

처음에는 꽃잎하나 놓는것도 풀었다 놓았다를 반복했는데.ㅎ

이제는 한꺼번에 놓을 수 있어욤.

 

사람은 역시 진화해서 멋진듯!

 

 

 

 

 

저는 빨간색 먹지를 이용해서 도안을 그려요~

빨간색이 눈에 잘 들어오고 좋더라구요^^

수성펜으로 그리면 시간이 지날수록 지워지기 때문에

자수를 놓을때는 먹지가 최고!!

 

 

 

 

 

요렇게 동그랗게 꽃자수를 놓아주고요~

 

 

 

 

 

 

꽃잎들을 놓아준후 완성합니다.ㅎ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은근 시간이 많이 소요되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엉망진창인데 이렇게 사진을 찍어두니깐

감춰지는군용.ㅎ

홍홍홍~~~~~~~~~~

 

 

 

 

도시락 가방이라고 파란색 원단을 선택했는데~

꽃자수랑 잘 어울리네요^^

 

 

 

 

 

도시락가방 손잡이 부분에도 자수를 놓아줬어요~

간단한 자수이긴 하지만 좁아서 천이 우글해졌네용^^

 

 

 

 

손잡이의 꽃도 마무리 해줍니다^^

 

 

 

 

갑자기 화질이 급격히 떨어졌네요.ㅎㅎㅎㅎ

 

 

 

 

 

좀더 밝은 파란색인데 색이 바랜듯 나왔어요.ㅠㅠ

 

 

 

 

손잡이도 자수가 놓여져있고.

마음에 들어용!

 

도시락 가방으로 들고 다니면 너무 이쁘겠죠^^

 

 

 

2013/07/30 - [★ 솔직리뷰] - 단백질쉐이크효과★자신감 터져요 :-p

 

2013/07/29 - [★ 인생을 즐기다] - 신생아 배냇저고리 입혀야되는 이유? 언제까지?

 

2013/07/27 - [★ 솔직리뷰] - [대구상인동맛집] 요남자 - 화덕피자가 짱 맛나요!!

 

2013/07/24 - [★ 솔직리뷰] - 예비아빠에게 강력추천 책! 아빠의 임신

 

2013/07/22 - [★ 솔직리뷰] - 삼성출판사 보들북 - 보여주고 들려주는 첫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