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대구 봉무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D

sweet.jh 2013. 7. 8. 16:00

 

대구 봉무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D

 

 

볕좋은 날

대구에 있는 봉무공원에 다녀왔어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라서 한바퀴 걷고 싶은 마음에 찾아갔답니다.

 

 

 

봉무공원은 이시아폴리스를 지나면 갈 수 있어요.

생각보다 가까운 길이여서 놀랐답니다^^

 

 

 

 

이시아폴리스가 가까이 보이네요.ㅎㅎ

눈으로 보니깐 또 쇼핑의 욕구가~

 

 

 

 

 

꼬꼬마 친구들이 소풍을 왔어요~

아이들의 소풍 코스로도 손색이 없네요^^

 

 

 

저수지가 보이네요.

오리배들도 나란히 있구요.

단순한 저수지라고만 생각했는데 여기에서 수상레포츠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플라잉피스, 수상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여름이 되면 다시 방문하고 싶어졌어요^^

 

 

 

오랜만큼 자연을 보니깐 가슴도 시원해지네요^^

 

 

 

산책로도 즐길 수 있고 등산로도 즐길 수 있게 조성되었어요.

저는 맨발산책로를 걸었는데

생각보다 거리가 꽤 되더라구요^^

 

저질 채력으로 한바퀴 도는대도 꽤 시간이 걸렸답니다~

 

 

 

 

여기가 출발점이예요^^

신나게 GOGO!!

 

 

 

저수지를 끼고 한바퀴 돌기 때문에 걷는 동안 물과 풀과 하늘을 마음껏 볼 수 있답니다.

 

 

 

 

초록이 무성하죠^^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다! 싶은 나비생태원이예요.

가벼운 산책을 생각했기 때문에 안에는 들어가보지 않았지만

봉무공원의 나비생태원은 평이 좋더라구요.

 

다음에 시간을 넉넉하게 해서 한번더 방문해 보고 싶어요^^

 

 

 

 

참 쓸때없는 사진이긴 한데 꽃을 만나면

꼭 이렇게 사진을 찍데 되네요.ㅋㅋ

그냥 단순한 화단이긴한데 말이죵~

 

 

 

 

 

푸른산 맑은물 :)

자연이 함께 있어서 너무 마음이 좋은 봉무공원이였어요.

가벼이 산책하고 싶을때 자주 이용할듯!

봉무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인정

 

 

 

 

 

 

 

 

 

 

2013/07/05 - [★ 솔직리뷰] - [스타벅스 JNI 화이트 보온병] 문화를 파는 스타벅스

 

2013/07/05 - [★ 매일쓰는 다욧] - 단백질쉐이크효과 알아보기 :D

 

2013/07/04 - [★ 솔직리뷰] - [대구 상인동맛집] 요남자

 

2013/07/04 - [★ 매일쓰는 다욧] - 모유수유중다이어트 성공하고 난리났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