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상인동 헬스장 괜찮은 곳 추천!!

sweet.jh 2015. 8. 9. 19:00

상인동 헬스장 괜찮은 곳 추천!!

 

 

 

 

 

상인동에 괜찮은 헬스장이 생겨서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저는 여기에서 운동하고

체중도 10키로를 감량했고 체력도 넘 좋아져서

매일매일 즐겁게 다니고 있답니다!

 

근래에 넘 바빠서 관리를 안해줬더니

이 놈의 몸은 이때다 싶었는지 살이 훅~ 쪄버렸네요.

살을 빼는게 힘든거 알면서도

관리를 못한 나를 탓하기도 했고 물만 먹어도 살찌는 몸도 탓했지만

다시 태어나지 않는 이상 몸을 바꿀 수는 없기에

운동이나 하자 싶어서 상인동 헬스장을 알아보게 되었지요.

 

운동할때 가장 중요한거 두가지가

집근처에 있어야 하는거랑 분위기가 좋은곳^^

그래야 매일 가서 운동을 하지용

ㅋㅋㅋㅋㅋㅋ

 

 

 

 

 

규모가 크지 않는 상인동 헬스장이예요.

런닝머신이라든지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운동해요.

크로스핏이라고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을 그룹피티 형식으로 알려주시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운동도 빡센 곳이랍니다^^

 

처음에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서 가서 상담받고

첫타임을 뛰는데 상상 이상이였어요.

단순한 동작의 반복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운동강도 엄청 났고 40분 동안 하면서 땀이 비오듯 흐르더라구요.

 

오케이~ 이 정도의 운동이라면 충분히

살을 뺄 수 있을꺼 같아서 당장 등록했어요^^

 

 

 

 

 

상인동 헬스장은 그룹피티로 수업을 진행해서

어렵지 않게 운동을 따라할 수 있고

매일 수업 내용이 달라져서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메인쌤이 운동을 가르쳐 주시면

보조쌤이 자세를 봐주세요^^

 

운동을 할때 정확한 자세로 하는게 중요한데

따라한다고 따라하지만 내몸이 내몸같지 않아서.ㅋㅋㅋ

늘 틀리게 되는데 이렇게 잡아주셔서 좋더라구요^^

 

 

상인동 헬스장은 운동 뿐만 아니라 식단도 봐주세요.

운동만으로는 살을 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시는지

매일 무엇을 먹었는지

어떻게 살을 빼고 있었는지 알려주식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_<

 

 

 

 

 

 

상인동 헬스장에서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달성하는 재미도 있고 선물 받는 재미도 있고

이번에는 소개이벤트가 있어서

친구와 함께 운동하러 데리고만 갔을뿐인데

만원 쿠폰을 획득했어요!!

 

무엇이든 사용가능한 쿠폰인데

전 다음 운동 등록할때 사용할 예정이예요^^

 

 

 

 

상인동 헬스장에서 3개월 동안 꾸준히 다닌 결과

저의 체지방은 20.8%가 되었어요^^

 

처음에 갔을때만에도 체지방이 30%가 넘었는데

체중이 10키로 빠졌는데 대부분 체지방이 빠졌는지

체지방이 20.8%가 되었네요!!

(감동 ♥)

 

꾸준히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식단까지 봐주셔서 날씬한 여자가 되었네요^^

진짜 넘넘 좋아요!

 

지금은 살을 빼기위해서 상인동 헬스장에 가는 것은 아니고

11자 복근을 만들어볼려고 열심히 다니고 있답니다!

 

재미있게 운동을 하고 싶다면 상인동 헬스장 추천해용 >_<

 

 

 

 

무료체험은 원하면 예약하고 받으러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