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대구 상인동 그룹피티로 살빼기 :)

sweet.jh 2015. 8. 6. 13:33

 

대구 상인동 그룹피티로 살빼기 :)

 

 

 

 

안녕하세요^^

대구 상인동 헬스장에스 그룹피티를 받으면서

3개월 동안 10키로를 감량했어요!!

 

운동 열심히 하고 식단체크 받으면서

열심히 상인동 그룹피티를 했더니

평생의 고민이였던 군살들을 모두 타파! 했어요!

꺄~ 진짜 넘넘 좋아용 >_<

 

 

 

 

 

 

대구 상인동 그룹피티의 인원은 시간별로 다르던데

저는 오전에 이용해서 운동을 해서

사람이 많지 않고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있더라구요.

히히. 넘넘 좋아용.

 

크로스핏을 그룹피티 형식으로 진행해서

배우면서 살을 빼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살을 뺄 수 있어요.

 

 

 

 

 

상인동 그룹피티는 매인쌤이 진행해주고

서브쌤이 자세를 봐주시기 때문에

상인동 그룹피티에서는 제대로 운동을 배울 수 있어요.

 

똑같은 동작이라도 자세가 어떠냐에 따라서

운동의 강도는 엄청난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상인동 그룹피티에서 살을 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식단을 봐주신 덕분에

살을 뺄 수 있었어요.

 

운동만 죽어라고 했을때는 큰 효과가 없었는데

에이치짐에 오면서 식단관리를 받았더니

살이 완전! 진짜! 잘 빠지는거예요^^

 

 

 

 

 

이벤트도 많이 해서.

이벤트를 참가하면서 획득한 쿠폰!!

 

에이치짐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답니다.

소소하지만 이벤트가 있어서 즐거워용^^

 

 

 

 

상인동 그룹피티를 받으면서 체지방이 20.8%가 되었어요!

꺄~~~~

처음엔 30%가 넘는 체지방 때문에 부끄러웠는데

3개월동안 제대로 그룹피티를 받은 덕분에

저의 체지방은 정상이되었어요!!

체지방 18%에 지금은 도전하고 열심히 운동 중이예요^^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깐

번호로 스케줄을 잡아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