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허브다이어트 에스맘마 방문기 :)

sweet.jh 2015. 5. 22. 20:41

 

 

허브다이어트 에스맘마 방문기 :)

 

 

 

안녕하세요^^

모두들 불금을 보내고 계시는가용?

엄마가 되니 불금은 싫소~~~ㅋㅋㅋㅋㅋ

주말은 집으로 출근하는 느낌이예요.

음~ 옳지 않아!!

 

 

 

 

 

 

퇴근하고 집으로 향하던 중에 집에 가기 싫었는데 쿠폰 한장 받았어요.

뭔가 마시는 카페인갑다 싶어서 들렸어요.

스트레스 받는데 집에 가서 또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아서.

소소한 일탈을 시도해봅니닷!!

 

남편도 일찍 왔다고 하고 아이 걱정 없이 고고싱~

 

 

 

 

간판 이쁘닷!!!

카페인 줄 알았는데 허브다이어트더라구요.

허브다이어트는 많이 봤는데 이런 곳은 또 처음이네용^^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해서 방문해봅니닷!!

 

 

 

 

 

유리에 적힌 글 재미있다.ㅋ

먹고 이뻐져볼까용^^

 

 

 

 

 

내부는 정말 카페 같아요.

예전에는 허브다이어트라고 하면 반신욕 있고 그런데

요즈은 카페같은 분위기인가봐용^^

여성 취향 저격!!!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방문 가능한 곳이더라구요.

친구들과 함께 수다 떨기도 괜찮고.

아이를 데리고 와서 먹여도 괜찮겠더라구요^^

 

 

 

 

 

딸기맛 쉐.이.크를 일단 주문해봅니닷!!

얼음까지 동동 띄어주셔서 시원하게 한잔할 수 있었어요^^

살빼는건 맛이 없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그냥 집에 가기 싫어서 들어갔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그리고 또 다이어트도 필요했기에 꾸준히 다닐려고 회원등록도 했어요.

 

 

 

 

회원을 등록하고 나면 요렇게 해택이  있어요.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스티커를 모으면 선물도 주십니닷!!

히히. 뭔가 많이 주셔서 좋으네용~

 

 

 

 

 

첫번째 목표는 스티커 20장 모으기^^

몇번만 가면 받을 수 있을꺼 같아용~

ㅎㅎㅎㅎ

 

 

 

 

 

 

살도 뺄 수 있고 차도 마실 수 있는 허브다이어트로 에스맘마 강추드려용^^

분위기에 반하실꺼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