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단기간에 뱃살빼는법★ 허리의 재발견!

sweet.jh 2015. 1. 30. 20:45

단기간에 뱃살빼는법★ 허리의 재발견!

 

 

 

안녕하세요^^

저에게는 없을 줄 알았던 허리가 발견되었어요!!

꺄~~~~ 나에게도 허리가 있었옹♡

 

팔다리는 나름 가는데 이놈의 뱃살때문에

숱한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게 만만치 않더라구요.

의지가 약한 편도 아니였는데

먹는 것 앞에서는 한 없이 작아지게 되네요.

 

단기간에 할 수 있겠다 싶어서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다들 한다고 하는 단.백.질.쉐.이.크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 보니깐 유명하다고 하는 언니를 알게 되어서

얼른 상담을 신청했더니

언니가 친절하게 제가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시더라구용^^

 

끝까지 관.리해준다는 말에 믿고 주문했답니다!

신청한 다음날 바로 택배로 도착해서

빨리 시작할 수 있던 것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은품 빵빵하게 챙겨주는건 말해뭐하리.ㅋㅋㅋㅋ

완전 굿굿♥

 

 

 

 

제가 먹었던 구성이예요^^

아침저녁 쉐.이.크 식사를 할 수 있는 구성과 함께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알.로.에.겔까지 신청한 구성이예요^^

 

 

 

 

사실 살은 정말 빼고 싶은데 이 놈의 식탐 때문에

빼기가 너무너무 힘들잖아요.ㅠㅠ

 

그걸 잡아준게 허.벌.티 였어요^^

평소에는 물을 많이 안 마시는 사람이였는데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으로 티를 마시니깐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많이 마실 수 있게 되니깐 식욕은 저절로 떨어지고

군것질도 안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최고였던 알.로.에.겔이예요^^

 

새콤달콤한게 너무너무 맛있기도 했고

마시니깐 허리랑 허벅지의 사이즈가 줄어들어서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으로 라인이 생겼어요!

 

나에게도 허리가 있다는 것을 증명시켜준 제품이였지요^^

 

 

 

 

그 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알갱이 제품들도 챙기고.

이런 걸 잘 챙겨먹는 성격이 아니라서

언니가 챙겨준 통으로 가방에 쏙 넣고 다녀서

잊지 않고 매일매일 먹을 수 있었어요!!

 

 

 

 

혼자서 했다면 정말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을 성공할 수 있었을까 싶어요.

언니가 매일같이 연락을 주셔서 잘하고 있는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몸의 변화는 어떤지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지치지 않고 매일매일 쉐.이.크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한달에 10키로가 빠졌고 허리사이즈는 4.5인치나 줄어들어서

친한 친구들은 출산을 했다며.ㅋㅋㅋ

다들 놀라워하고 있어요^^

 

제가 봐도 정말 슬림해진 저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하고! 이렇게 빨리 뺄 수 있는거면 진즉에 할껄 후회도 되고

ㅋㅋㅋㅋㅋㅋ

 

단기간에 뱃살빼는법으로 많은게 변한거 같아용^^

의지도 약하고 도대체 살을 어떻게 빼야되는지 감이 안온다면

언니에게 도움을 신청해보세용!!

저처럼 꼭 빼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