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백년한옥 청라, 한옥 분위기가 참 좋다♥

sweet.jh 2015. 4. 20. 13:07

백년한옥 청라, 한옥 분위기가 참 좋다 ♥ 

 

 

 

먹을 곳은 많아도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엔 늘 애매한데.ㅋ

백년한옥 청라는 분위가 멋스럽고

음식이 정갈해서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 참 좋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한옥으로 되어있어요.

안이 정말 멋스럽답니다.

거기에 멋진 그림과 함께^^

이런 집에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가격은 다른 순두부집 보다는 비싸긴 하지만

분위기나 나오는 찬에 비해서는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몸에 좋을꺼 같은 반찬들^^

식당에 가면 손을 안대는 반찬도 많은데

청라에 가면 깔끔하게 비우고 온답니다.

음식 솜씨가 좋은 듯해요!

 

 

 

 

메뉴가 많지 않아서

청국장과 순두부의 메뉴로 정할 수 있어요.

 

그래도 늘 결정장애와서.ㅋㅋㅋ

3명이상 가면 청국장 하나에 순두부 2개를 주문해요.

 

 

 

 

 

청국장에는 비벼 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세요.

이쁘게 비벼먹지 못해서.

사진은 여기까지.ㅋㅋㅋㅋㅋ

 

 

 

 

2인분 이상 주문하면 이렇게 전골로 주신답니다.

순두부를 지글지글~

 

 

 

 

 

오~ 매콤해보이지만 그리 맵지 않고.

순두부가 부드럽고 짜지 않아서

밥과 먹지 않아도 많이 먹을 수 있어용.ㅋㅋㅋ

 

 

 

 

꽁치도 한마리 주신답니다.

 

이모저모 먹을게 많아서 늘 배가 빵빵하지만.

칼로리 걱정 없어서 안심되용.ㅋ

 

 

어르신과 함께 가면 더욱 좋은 백년한옥 청라^^

맛있었어요!!

 

 

 


큰지도보기

백년한옥 청라 / -

주소
대구 중구 계산동1가 55-1번지
전화
053-255-1277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