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직장인다이어트♥ 3끼 챙겨먹는 것부터 시작!!

sweet.jh 2015. 1. 7. 02:54

직장인다이어트♡ 3끼 챙겨먹는 것부터 시작!!

 

 

아침을 안 먹기 시작한지 정말 오래되어서

아침때문에 살이 찔꺼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남들보다 적게 먹지만 살이 쪄서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식습관이 저를 살찌우게 했었답니다.

 

완전 충격이였어요.

안먹으면 살 빠지는 줄 알았는데

안 먹어서 살이 찌는거였다닛!!!

 

 

 

남들보다 1/2은 적게 먹는거 같은데

남들보다 2배로 살이 쪄서

살찌는 체질이구나 라고 생각했었어요.

 

아침은 대부분 굶었고.

점심은 회사에서 적당히 먹었고.

저녁은 퇴근 후에 먹거나 외식을 했었고

회식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평소에 군것질을 하는 것도 아니였구요.

그래서 살이 찌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운동을 안해서 그런가 해서

운동을 신청했지만 직장인에게 운동은 사치였어요.

퇴근을 해야지 운동을 가지요.ㅠㅠㅠ

그래서 알아보기 시작한 직장인다이어트였어요.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였답니다.

운동을 안해도 빠진다는 이야기에 당장 시작했어요 >_<

 

 

 

신청한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았어요.

제품을 구성해주시는건 코치님이예요~

저는 직장인다이어트를 처음해보기 때문에

어떤걸 먹어야하는지 몰랐는데

코치님이 상담을 통해서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일명 1:1 맞춤 구성이랍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왜 필요한지까지 알려주시니깐

믿고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닷 >_<

 

택배로 도착한 제품은 유통기한도 넉넉했고

모두 정품이였어용!

그리고 사은품도 엄청 챙겨주셔서

직장인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감사♥

 

 

 

 

코치님이 알려준 먹는방법대로 먹었어요.

굶기 쉽거나 폭식하기 쉬운 아침저녁은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나오는밥 먹었어요^^

 

가끔 저녁에 모임이 있으면

언니에게 말해서 먹는방법을 바꾸었구요^^

관.리를 받으면서 하니깐 불편함 없이 좋았어용!

쉐.이.크는 맛있었고 배불렀어요.

 

직장인다이어트를 할때 정말 중요한

알.로.에.겔이예요^^

 

사이즈를 줄여주는 역활도 하지만.

늘 앉아서 근무를 하다보니.

변비랑 속쓰림을 달고 살았거든요~

겔을 먹고 나서는 속도 편안하고

화장실도 잘 갈 수 있게 되었고ㅋㅋㅋ

무엇보다 엉덩이랑 허벅지 사이즈가 많이 줄더라구용!

 

 

 

 

나는 잘 안 먹는다고 생각했고.

편식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30년을 살았는데

직장인다이어트를 하면서 잘못 생각하고 있었어요.ㅠㅠ

 

평소에 대부분의 음식은 밀가루 음식이였고.

일주일에 한두번 있는 회식이나 모임에서는

폭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하루쯤은 괜찮겠지 생각했던 폭식이였는데

3끼 식사를 제대로 하지 않는 상태에서

폭식을 하면 모두 지방으로 축적된다는 사실을

직장인다이어트를 하면서 알게 되었네요.ㅠ

 

그런 저의 식습관을 바꿔준게 바로 허.벌.티였어요.

억지로 식욕을 조절해주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밀가루 음식과 멀어지게 되었어요^^

폭식을 방지해준것도 티의 역활이였어요!

 

 

 

히히. 뚱뚱하던 뱃살을 버리고 날씬해진 저의 모습이예요^^

한달동안 진행했는데 10키라고 빠졌답니다!

 

3끼 식사를 하는데도 살이 빠질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아침을 굶어도 살이 쪘기 때문에

쉐.이.크를 먹으면 살이 찔꺼 같았지만.

오히려 살이 빠지는거 보고 3끼 식사의 중요성을 알게 됐어요!

 

지금은 절대 굶지 않고 뭐라도 먹을려고 해요.

바쁜 아침은 쉐.이.크로 대체하고 있고

점심과 저녁은 제대로 챙겨 먹고 있답니다!

아침에 5분만에 해결할 수 있는건

쉐.이.크 말고는 없을 듯해요^^

 

직장인다이어트라고 걱정했었는데

회식자리도 약속도 모두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언니가 있어서 극복했어요♡

 

혼자서 했다면 작심삼일로 끝났겠지만.

언니가 매일매일 일기장 검사해주시고 신경써주신 덕분에

이렇게 날씬해질 수 있었답니다^^

 

직장인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