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skin :p

얼굴 스크럽제 추천, 완전 순해욤 'ㅂ'

sweet.jh 2014. 9. 2. 22:41

 

얼굴 스크럽제 추천 'ㅂ'

 

 

뜨악!!!

이게 다 뭐래요?

ㅠㅠ

 

환절기가 되자마자

얼굴의 각질이 대량 방출되네요.ㅠ

이럴때 가장 필요한건 얼굴 스크럽!

하지만 민감성 피부인 저에게는

스크럽은 너무 위험 부담이 커요~

각질을 잡자니 얼굴이 뒤집어지고 가만히 두자니

화장이 전혀 먹고 있지 않아서.

고민한던 중에 얼굴 스크럽제 괜찮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릴려고 포스팅 해보아요^^

 

 

 

 

클랜저부터 팩까지 한세트로 나왔어요^^

순하다고 하고 저자극이라고 해서

화장품을 한번 쓰면 잘 바꾸지 못하는

저도 한번에 바꿀 수 있었어요!

 

 

 

중지성용과 중건성용으로 나뉘는데.

저는 복합성의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중지성용으로 선택했어요!

 

클랜저를 제외하고는 다른 건 동일하다고 해요.

순한 제품이라 누구에게나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게 장점!!

남편은 심한 건성인데도

같이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더라구요.

중성을 맞춰주는 똑똑한 화장품이였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이 들어있어요^^

히히.

과대포장이 없어서 깔끔해요.

 

 

 

 

총 9개의 제품이 들어있어요.

스크럽 하나, 팩 하나, 클랜저 하나

기초가 6개로 나뉘어있어요^^

 

특이하게도 아침에 사용하는 제품이랑

저녁에 사용하는 제품이랑 달라요~

처음에는 귀찮은데 라고 생각했지만.

아침저녁으로 다른 기능을 하고 있어서

바를때마다 놀라워하고 있어요^^

 

 

 

 

포장지를 벗겨보아요^^

포장지도 군더더기가 없어요.ㅋ

깨지지 않을 정도만 포장되어있어요.

 

 

 

 

포장지 하나를 뜯어보면

사용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그리고 번호가 적힌 의미까지도요!

 

 

 

 

번호 순서대로 쓰면 되는데.

언니가 이렇게 스티커도 챙겨주셨어요!

 

 

 

 

언니가 준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외국 화장품을 쓰다 보면

가장 불편한 점이 글씨가 작게 적혀있어서

어떤게 어떤건지 확인할 길이 없어요.ㅠ

그래서 가끔 병이 비슷하면

글자를 확인해야지만 이게 무엇인지 알 수 있었는데

이건 이렇게 숫자가 적혀있으니깐

순서대로 쓰면 되니깐 넘넘 좋았답니다!!

 

 

 

 

모두 펌핑형 제품이예요^^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흠잡을게 없어요.

ㅋㅋㅋㅋ

 

 

 

 

2번은 토너인데 스프레이타입으로 되어있어요!

 

 

 

 

오늘 포스팅할 얼굴 스크럽제예요^^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정말 순해요!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거품을 내면 크림타입의 거품이 나요^^

얼굴 스크럽제에 포함되어있는

알갱이들은 천연 과일의 씨랍니다~

향도 좋고 느낌도 굿굿乃

 

 

 

 

살짝 손등에 스크럽을 했을 뿐인데

손등이 깨끗해졌어요.

ㅋㅋㅋㅋㅋ

 

 

 

 

스크럽을 하고 난 다음 저의 피부상태에요.

가장 눈에 듸는건 얼룩덜룩하던 피부톤이 좋아졌어요!

얼굴의 붉은기도 줄었구요^^

히히.

얼굴 스크럽제로 때를 밀었는거 같아요.

 

다음날 아침 화장도 너무 잘 먹어요.

더이상 각질 때문에 화장이 밀릴 일은 없을듯해요!

자극 때문에 스크럽을 포기했다면

얼굴 스크럽제 완전 추천해요^^

 

필요하신 분들의 위해서 구매한 곳 정보 남기고

전 이만 뿅♡

 

'END > skin :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으로 화장 먹게 하기 :)  (0) 201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