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skin :p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으로 화장 먹게 하기 :)

sweet.jh 2014. 8. 29. 20:11

얼굴 각질제거하는법 :)

 

 

 

오늘 화장하다가 완전 깜놀.ㅠ

화장이 잘 먹지 않고 겉돌면서

때처럼 얼굴이 밀리기 시작했어요.

어쩜 좋아요.ㅠ

미스트로 잠시 죽여뒀지만.

근본적으로 해결해야겠다 싶어서.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에서 새로나왔다면서

좋다는 평이 많아서 호기심이 가더라구요^^

제가 또 쉐이크 먹고 날씬해졌으니깐

화장품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7일만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깐.

효과도 빠른거 같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람요!!

 

 

 

 

저는 여드름이 있는 피부여서

중지성용으로 구매했어요^^

중지성과 중건성으로 나뉘더라구요.

여드름 피부라서 중지성용으로 선택했어요!

정말 여드름과 이별하고파요ㅜ

 

 

 

 

외국제품이라서 그런지

사용순서 스티커를 함께 주었어요^^

 

백화점 화장품을 쓸때마다

뭘써야하는지 몰라서

판매하는 언니들이 네임팬으로 적어주셨는데

이렇게 스티커로 있으니깐 보기도 좋고

순서도 헛갈리지 않고 좋았어요!!

 

 

 

 

제품들이 깨끗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앞에도 순서가 적혀있어서

스티커가 없어도 순서대로 사용하면 되요^^

 

 

 

 

순서에 맞게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토너랑 세럼은 아침저녁구별없이 바르고

아이크림이랑 로션은

아침저녁구별해서 사용해야되요^^

그래서 4번 5번은 두개랍니다.

 

 

 

 

ㅋㅋ 빈박스들~

제품이 깨지지 않도록

이중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

 

 

 

 

모두 펌핑 제품이여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손으로 떠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오염이 될수도 있어서 비위생적이였는데

요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손을 떠서 사용할때는 양을 가늠할 수 없었지만

요건 펌핑 몇번 이렇게 하면 되니깐

아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뼈주부입니다 ;ㅂ;

 

 

 

 

스킨의 경우는 스프레이 타입이여서

솜으로 닦아서 쓰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건조할때는 미스트 대신에 사용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제품이였어요^^

 

 

 

 

포장지 아무거나 뜯어서 보면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참고해보아요!

프로그램대로 진행할 수 있지만.

이번에는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을 알려드릴꺼니깐

스크럽을 이야기해볼께요^^

 

 

잠

 

 

스크럽이 잘되어야지 화장도 잘먹고

다른 기초화장품들의 영양도 잘 흡수해서

피부가 좋아지니깐

일주일에 1~3번정도는 꼭꼭

묵은 각질들을 제거해줍시닷!!

 

 

 

 

허벌라이프 스크럽은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산딸기 같이 맛있는 향이 나요^^

향수를 뿌린것같기도 하고.

은은해서 좋더라구요^^

 

인공적인 알갱이가 들어있지 않고

블루베리씨나 석류나무 같이 식물들로

스크럽 알갱이가 구성되요~

 

 

 

 

투명한 스크럽을 문지르면

생크림같이 거품이 일어나요^^

식물들의 씨가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피부에 자극적일듯했으나 작은 알갱이들이여서

사각사각 소리를 내면서

시원하게 스크럽이 되더라구요^^

 

 

  

 

스크럽을 한후 피부가 밝아진 느낌이 났어요^^

스크럽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건조하거나 당김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스크럽을 할때마다 얼굴이 빨게지거나

당김이 심했는데 이건 촉촉하게

스크럽이 되어서 얼굴각질제거하는법으로는

수분보충까지 함께 해줄 수 있더라구요^^

 

 

 

 

요 사진은 프로그램을 모두 바른 전후예요.

첫 사용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얼룩덜룩하던 피부톤이 한톤 밝아졌고

붉은기도 많이 줄었어요^^

 

다음날 아침에 화장을 했는데 완전대박!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이 왜 중요한지 알겠더라구요~

화장을 했을때 뽀송뽀송해요^^

전혀 밀림도 없고 샵에서 화장 한것처럼

화장이 너무 잘 먹더라구요~

 

사무실 사람들도 모두 피부 좋아졌다면서

뭐 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셀프케어로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을 했을 뿐인데!!

 

 

저는 사.사.걸에서 화장품을 구매했었어요.

살도 잘 빼주지만 친절해서

언니에게 구매했는데 사은품도 잘 챙겨주시고

화장품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셨답니다^^

 

얼굴 각질제거하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언니의 연락처를 남기고 전 이만 뿅♡

 

 

 

 

'END > skin :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 스크럽제 추천, 완전 순해욤 'ㅂ'  (0)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