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모임하기 좋은 앞산모임 :)

sweet.jh 2014. 7. 27. 23:03

 

모임하기 좋은 앞산모임 :)

 

 

 

오랜만에 느낀한게 먹고 싶어져

앞산으로 날라갔어요~

앞산에는 레스토랑들이 있어서

파스타나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

 

원래 갈려고했던 곳은 파스타민이였는데

가다가 괜찮은듯 싶어서 들어간 곳이였어요.

ㅋㅋㅋㅋ

 

 

 

 

맘인줄 알았는데 i 가 있었어요.ㅋㅋㅋ

모임이였네요~

 

 

여긴 정말 모임하기 좋은 곳이예요.

방이 마련되어있어요.

그것도 많이요!

최대 40명까지 들어가는 곳도 있어서

돌잔치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몰랐기 때문에 그냥 홀에서 먹었어요^^

 

 

 

 

에피타이저예요.

뭔가했더니. 수박.ㅋㅋㅋ

 

 

 

 

 

요건 서비스로 나온 토마토샐러드예요^^

완전 맛있었어요!

치즈도 잔뜩 들어있고 채소도 있고

나의 사랑 방울토마토도 있었어요~

 

 

 

마르게리따!

저는 화덕피자중에 마리게리따를 가장 좋아해요.

저마다 만드는 방식들이 다른데.

여기꺼 괜찮더라구용^^

 

 

 

 

요건 토마토치즈리조또였어요.

남편은 밥이 필요한 남자라서.ㅋㅋㅋ

밥 시켜줬어요~

 

 

그 외에도 후식도 나오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맛도 괜찮고.

자주 찾을듯해요^^

 

이름은 좀 후졌지만 맛은 고급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