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식기건조대 :)

sweet.jh 2014. 5. 15. 19:27

 

 

식기건조대 :)

 

 

 

정리를 잘하는 주부님들 정말 존경!!

살림을 하면 할 수 록 사는 것도 없는데 늘 정리가 되고 있지 않아요.

생각하는건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야되나? 정도.ㅋㅋㅋ

 

주방에 늘 넘쳐나는 그릇 때문에 커다란 식기건조대를 구매했어요^^

이 식기건조대가 싸움으로 번질 줄은 몰랐네요.ㅋㅋ

 

 

 

생각보다 뭔가 복잡해보이는 식기건조대입니다.

사이즈가 큰만큼 부속품도 많고 설치해야하는 것들도 많으네용~

 

남편보고 설치를 좀 해달라고 했다가.

귀찮다고 설명서보고 하라는 바람에 싸움이 되어서

반품을 한다만다 티격태격하고 말았네요~

 

 

 

 

확반품할까 하다가 설명서 보고 꼭 만들어버리겠다는 생각에

열심히 설명서를 보고 만들었네요.ㅋㅋㅋ

 

 

 

 

낑낑거리면서 만들었지만 만들고 나니 왠지 뿌듯 :)

조만간에 만들었는 식기건조대를 올려볼꼐요^^

아직 주방이 정리되지 못한 관계로 인증샷을 남기지 못했네요~

 

 

이 식기건조대로 더이상 주방의 물건이 넘쳐나지 않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