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설화맥적, 대구 서구 평리동 맛있는 고기집 :)

sweet.jh 2014. 5. 9. 23:22

 설화맥적, 대구 서구 평리동 맛있는 고기집 :)

 

 

 

동네를 배회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고기집!

화로구이 냄새 때문에 너무나 가고 싶어졌답니다^^

생각나다 생각나다 참지 못하고 방문하게 된 설화맥적!

 

 

 

운치있는 인테리어예요^^

 

 

 

요즘 음식사진 이쁘게 찍기 공부중이예요^^

하지만 공부하는 만큼 이쁜 비주얼이 안나온다는 사실에 좌절해봅니다.ㅠ

 

 

 

 

화로가 더러워서 잠시 주춤했지만.

뭐 먹는 것과는 상관없으니깐 패스해봅니다.

 

 

 

참숯이 등장하고.

그 위에 석쇠가 깔립니다.

다른 석쇠보다 좀 두꺼운게 특징이네요~

 

 

 

고기는 양념으로 선택했어요^^

지나갈때 양념 냄새가 정말 일품이였거든요~

나름 한우집이였는데 금액은 그리 비싼편은 아니였어요^^

 

 

 

반찬을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명이나물도 있었고 묵도 있었고 샐러드도 있었고^^

 

 

 

고기의 크기는 좋은 편은 아니였지만 맛은 일품이였어요

참숯화로구이의 살짝 탄맛이 젓가락을 멈추지 않게 했네요.ㅋㅋㅋ

 

 

 

맥주한개 시켜서 고기랑 처묵처묵!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대구 서구 평리동에 이렇게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니!!

또 설화맥적에서 맛있는 고기 많이 먹어보겠어요^^

꺄~ 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