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러비(lovi)메디컬젖병 :)

sweet.jh 2014. 4. 1. 19:47

 

러비(lovi) 메디컬젖병 :)

 

 

안녕하세요^^

튼튼이가 6개월이 지나면서 젖병을 교체해줬어요.

더블하트에 충성하고 있었는데

노꼭지젖병이 없는 바람에 옆에 있던 다른 젖병을 구매했어용!

 

스위스에서 온 젖병인 러비(lovi) !!

더블하트 젖꼭지랑 호환이 되어서 더 좋으네요.

우리 튼튼이는 젖꼭지가 바뀌면 안 빨아서.ㅠㅠ

 

 

 

러비메디컬젖병 두개랑 더블하트 젖꼭지를 구매했어요!

 

 

 

 

 

스위스어로 적힌건가? 무슨 말인도 도통 모르겠네요.ㅋㅋ

 

 

 

 

BPA 0%랍니다.

플라스틱 제품에서 나오는 환경호르몬 때문에

유리젖병이나 실리콘 젖병을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는데

러비젖병은 BPA가 0%라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투명한 바디에 하늘색 눈끔으로 되어있어요.

더블하트 젖병보다 눈끔 보는게 좀 어렵게 되어있어용.

아님 더블하트에 너무 익숙해진건가.ㅎㅎㅎ

 

 

 

 

 

손에 잡기 쉽도록 중간에 홈이 파져서 좋더라구요.

저는 좋은데 튼튼이는 잘 안잡을려고 해요.ㅠ

더블하트꺼는 혼자서 잡고 잘 먹는데

러비꺼는 낯선지 안 잡을려고 해서 저만 좋다고 잡고 있어요.ㅋㅋ

 

 

 

6개월이 되는 튼튼이를 위해서 젖꼭지도 L로 바꿔줬어요.

아직 M에 더 익숙하긴 하지만

조금있으면 안나온다고 힘들어할테니

개월수에 맞게 바꿔주고 있어요.

번갈아 주면 알아서 잘 조절해서 먹더라구요.

 

  

 

처음 샀을때는 참 말랑하고 깨끗한데

사용할 수록 투명해짐.ㅋㅋㅋ

세척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입구의 구멍이 넓어졌네요.

 

 

 

 

더블하트 젖꼭지를 장착한 모습!!

러비메티컬젖병이랑 더블하트 젖꼭지랑 호환이 되어서 멋지네요!

유피스꺼는 호환이 되지 않아서

결국 젖병을 버리고 말았거든요.ㅠㅠ

 

 

 

더블하트의 노란빛이 나는 젖병을 사용하다가

러비의 투명한 젖병을 사용하니깐

분유를 타고 나서 맑은 우유를 보니깐 왠지 맛없어보임.ㅋㅋㅋ

노란빛이 훨씬더 달달한 느낌네요~

 

 

 

 

요렇게 젖꼭지 호환도 잘됩니다!!

 

 

 

 

어디에서 유용할지는 모르겠지만

러비메디컬젖병에 눈끔이 그여있어요~

 

 

 

 

히히. 젖병 많으니깐 부자가 된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