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촉각인형] skip hop 스킵합 허그 앤 하이드-액티비티 토이

sweet.jh 2014. 2. 27. 18:39

 [촉각인형] skip hop 스킵합 허그 앤 하이드-액티비티 토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봄날 같네요~

튼튼이의 물건이 나날이 늘어가고 집은 점점 난장판이 되어가네요.

ㅎㅎㅎㅎ

 

100일까지는 노는 시간보다는 잠자는 시간이 많고

투정하고 밥 먹이고 싸는걸 치워주고 재우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면

100일 이후에는 노는 시간이 많아져서 놀아줘야해요.

책도 읽어주고 동요도 들려주고요.

 

그리고 모든 것을 손으로 잡고 입으로 가져가는 시기라서

손에 다양한 촉감을 경험시켜줘야하는 시기이기도 해요^^

 

딸랑이 뿐만 아니라 요런 촉각인형도 놀이감으로는 딱이죠!!

 

 

 

짜잔~~ 스킵합 허그 앤 하이드-액티비티 토이예요^^

사실 봄베베 범보의자 후기를 쓰고 받은 선물이였어요.ㅋㅋ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뒷모습도 알록달록해서 튼튼이가 좋아해요^^

 

 

 

 

여러가지 촉감을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

나무 손잡이도 있고 치발기도 있고 거울도 있어요^^

허그하고 있는 손에는 비닐이 있어서 뽀작뽀작 소리가 나요~

 

 

 

 

 

치발기도 센스돋게 뻐다귀 모양으로 생겼어요.

 

 

 

 

배에는 뽁뽁 소리가 나는 강아지가 들어있어요.

머리를 누르면 뽁뽁이 소리가 난답니다.

ㅋㅋㅋㅋ

 

 

 

나무손잡이는 원목 그대로지만 거친부분이 없어서

물고 빨고 해도 괜찮더라구요^^

 

 

 

 

튼튼이가 막대를 꼭 잡고 있네요.ㅋㅋㅋ

일단 자기 앞으로 가져다 놓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인형이예요.

 

 

 

 

뼈다귀모양의 치발기도 잡아 댕겼다가.

 

 

 

 

결국은 라벨을 빨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튼튼이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라벨에 집착해요.

쉽게 만질 수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인형들의 라벨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한동안 또 열심히 촉각인형과 함께 신나게 물고 빨고 하겠죠

<('ω')/

 

 

 

 

2014/02/26 - [★ 매일쓰는 다욧] - 한달에5kg빼기 / 혼자살면서 밥 잘챙겨먹기 :)

 

2014/02/25 - [★ 솔직리뷰] - 모유저장팩추천! 마더케이(mother-k)

 

2014/02/24 - [★ 인생을 즐기다] - 막창은 쫄깃쫄깃 맛있는데 칼로리가 참~ㅠㅠ

 

2014/02/24 - [★ 매일쓰는 다욧] - 출산후살빼기로 뱃살없는 엄마되었어요 :)

 

2014/02/21 - [★ 매일쓰는 다욧] -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