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슈니발렌 아주 딱딱한 독일과자 먹는법

sweet.jh 2013. 12. 17. 23:12

 슈니발렌 아주 딱딱한 독일과자 먹는법

 

한참 슈니발렌이 백화점 매장에 들어서기 시작할때

호심을 가지고 하나 사먹었던 적이 있었다.

뜨악!! 완전 딱딱해서 이빨이 나가는 줄 알았다.ㅠㅠ

무식이 죄라고 이 딱딱한 독일과자를 깨지 않고 먹고 말았던 것이다.ㅋ

 

 

선물로 슈니발렌 한통을 받았다.

안에는 3개의 슈니발렌이 들어있고 조그만 봉투 3개를 함께 주었다.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고 싶었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딱! 적혀있다.

반드시 깨뜨린 후 드셔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주십시요!

라고 주의사항도 적혀있었는데.

예전의 나는 왜 그냥 먹었나 몰라요.ㅋㅋㅋ

 

 

 

깨트리기 위해서 집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절구를 꺼냈어요.

결혼할떄 준비한건데 단 한번도 안에 뭔가를 집어 넣지 않았다는.ㅋㅋㅋ

 

 

슈니발렌 하나를 깡통에서 꺼냅니다.

보기만 해도 달꺼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과자예요~

밖에도 초코 안에도 초코..

아메리카노가 없으면 먹기 힘들어용.ㅋㅋ

 

 

 

꺼낸 슈니발렌을 조그만 봉투에 넣습니다.

 

 

 

그리고 절구로 콩콩 쳐서 깨트립니다.

너무 잘게 깨트리면 먹기 힘드니깐 적당히 힘조절을 해서

깨트리도록 해요^^

 

다 깨트리면 먹으면 됩니다.

맛있게 얌얌.ㅋ

깨트리고 나면 딱딱하지 않는데 그냥 먹으면 왜 그리 딱딱한지

이가 나갈뻔 했다니깐요~

달달한게 맛있어서 한개는 금방 없어져요^^

그래서 3개를 넣어놓았나.ㅋㅋㅋ

 

 

 

 

남은 슈니발렌 깡통은 저금통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히히. 한번 모아볼까용??

슈니발렌 아주 딱딱한 독일과자지만 깨트리면 너무나 달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백화점을 가면 사와야겠어요^^

 

 

 

2013/12/17 - [★ 매일쓰는 다욧] - 남자뱃살빼기, 인격을 내려놓다 :P

 

2013/12/13 - [★ 인생을 즐기다] - 49일의 레시피(이부키 유키)

 

2013/12/13 - [★ 매일쓰는 다욧] - 허벅지살빼기★하체비만탈출 :)

 

2013/12/12 - [★ 아기살림] - 출산선물을 받아요 (옷과 복대와 어그) =D

 

2013/12/11 - [★ 인생을 즐기다] - 크리스마스엔 뭐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