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여행지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술 ㅋㅋ

sweet.jh 2013. 3. 13. 20:03

 

이런 말하면 좀 웃기겠지만.ㅋㅋ

난 정말 술을 잘 마시지 못한다.

예전에는 소주 1~2잔에 헤롱헤롱 거렸는데~

지금은 어딜 가나 술을 마시고 있으니.ㅋㅋ

사람은 참 변하기 마련이구나 싶다.

 

 

 

요건 일본에서 샷뽀르 맥주!

박물관을 방문해서 한잔 했어요~

 

 

 

 

 

요건 한국!

한국 조명 조은데요^^

 

 

 

요건 방콕. 시로코예요~

모히토 한잔!!

조명 때문에 얼굴 무섭..ㅋㅋ

 

 

 

요건 필리핀에서 산미구엘~

거품이 가라앉기를 기다리고 있나요??

허허~

 

 

 

괌에서 찍은 모히토!

너무 더운 나라여서 그런지 얼굴상태가 말이 아니군요 허헛!